드림에이지가 주력 게임 두 작품에서 동시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하며 여름 시즌 공략에 나섰다. 1일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즐 세븐틴'과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에서 신규 시스템과 콘텐츠를 대거 선보였다.
'퍼즐 세븐틴'은 세 번째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시즌 한정 '카드 수집 시스템'을 핵심으로 내세웠다. 플레이 이벤트, 리그, 친구·팀원 초대, 상자 오픈 등 다양한 경로로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수집한 카드로 세트를 완성하면 세븐틴의 2021년 'TTT(고잉 세븐틴)' 테마 기반 한정판 캐릭터 카드와 전용 배지를 보상으로 받는다.
럭키박스에는 2021 TTT 테마 캐릭터 코스튬과 세븐틴 멤버 생일 기념 한정 코스튬이 등장해 수집욕을 자극한다. 미션 완수 시 특별 미니룸 데코 아이템을 획득하는 퀘스트 이벤트도 마련됐다.
세븐틴 세계관을 반영한 '세봉 컴퍼니' 콘셉트 시즌패스와 전용 스페이스도 새롭게 오픈된다. 다양한 미션 수행을 통해 풍성한 보상을 얻으며 세븐틴의 개성 넘치는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다. 공식 SNS에서는 카드를 선택하면 세븐틴 캐릭터와 문구가 등장하는 '매일매일, 퍼즐 세븐틴 포춘카드'도 공개해 글로벌 이용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도 여름맞이 대형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5성 베다의 기사 '셀레스티아'가 새롭게 등장했다. 대형도끼를 사용하는 독 속성 근접 힐러로, 적을 공격할 때마다 생명력이 가장 낮은 아군을 치유하는 '영혼 수확'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일반 스킬 '영혼 분리의 의식'은 전방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파티원에게 피해 감소와 저항 무시 효과를 부여한다. 시그니처 스킬 '죽음으로부터의 안식'은 주변 적 공격과 동시에 아군에게 강력한 버프를 제공해 전투 지속성을 높인다.
긴 장총을 사용하는 5성 베다의 기사 '도로테아'도 복각됐다. 불 속성 원거리 딜러로 일정 조건 도달 시 폭발적인 공격력을 발휘한다. 5성 베다의 기사 '라이나라'의 기사의 예복 '여름밤의 여왕님 라이나라'도 추가되어 외형과 스킬 이펙트가 변화한다.
신규 지역 '마수가 잠든 땅 트론헤임'이 오픈됐다. 10개 일반 던전과 2개 보스 던전으로 구성된 '마수의 둥지'를 클리어하면 상급 베다의 기사 돌파 재료와 신규 유물 세트 '싸움꾼 소녀', '와라부의 천재 무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베다의 악몽 '붕락의 악몽승강로'에서 보스 '아샤'를 처치하면 무기 돌파 재료와 신규 유물 세트를, '깊은 심연의 악몽' 클리어 시에는 일정 확률로 서포터용 여신 방어구가 제공된다.
28일까지는 '시련의 탑' 이벤트가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1층부터 4층까지는 1개, 5층부터 12층까지는 2개 덱을 활용해 공략할 수 있으며, '여신의 안배'를 통한 특별 버프와 '도전의 기원' 선택으로 능력 강화가 가능하다. 모든 베다의 기사의 '신화 스킬'이 적용되어 전략적 조합 공략을 지원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