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가 30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한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 여름 시즌을 맞아 2025년 신규 수영복 외형 '썸머 스플래시'를 출시했다. 이번 여름 바캉스 시즌 기념 이벤트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한정 수영복 아바타와 다양한 여름 테마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썸머 스플래시' 외형은 프리스트, 로그, 소서리스, 실드 메이든, 워리어 등 모든 클래스에 대응하는 개별 디자인을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7월 30일 정기 점검 후부터 8월 27일 오전 3시 59분까지 진행되는 '여름 바캉스 시즌 기념! 교환 이벤트'를 통해 이 한정 외형을 획득할 수 있다.
수영복 외형 획득을 위해서는 필드와 정예 던전에서 몬스터를 처치해 '바캉스 파란색 모자' 50개를 수집해야 한다. 이 아이템은 1~8챕터 필드, 난쟁이 비밀 통로, 공허의 유적, 지하 감옥, 그림자 성채 등의 정예 던전과 일부 월드 콘텐츠에서 획득할 수 있다.
'썸머 스플래시 외형 획득권'은 캐릭터 귀속 아이템으로 지급되므로, 수영복을 원하는 클래스로 직접 교환해야 한다. 이 한정 외형은 9월 3일 오전 3시 59분까지 보유 기간이 설정되어 있지만, 보유 기간 종료 전까지 구매할 경우 영구 보유가 가능하다. 사용하지 않은 획득권은 9월 3일 이후 자동 삭제되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수영복 외형과 함께 '바캉스 파란색 파라솔' 아이템도 새롭게 추가됐다. 8월 6일과 8월 13일에 순차적으로 오픈되는 아이템 수집 시스템에 등록하면 방어력, 공격력, 대미지 증가 등의 추가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다. 최대 모든 몬스터에게 주는 대미지 3% 증가와 치명타 대미지 3% 증가 효과를 제공한다. 바캉스 파란색 모자를 사용하면 모든 대미지 1% 증가와 모든 몬스터에게 주는 대미지 2% 증가 효과를 받을 수 있어, 여름 테마 아이템들이 단순한 장식용을 넘어 실질적인 게임플레이 향상 효과도 제공한다.
수영복 교환 이벤트와 함께 8월 27일까지 '여름 바캥스 시즌 기념! 14일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일 출석한 이용자에게는 '신성의 소환권' 90장과 이벤트 수집 아이템 '바캉스 물놀이 튜브'가 지급되어 여름 분위기를 한층 더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