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가 올해 최대 규모의 배틀그라운드 클랜 대회를 개최한다.
카오게임즈는 ‘배틀그라운드’ 2025 통합 클랜 최강자전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대회는 총상금 1,500만원이라는 상당한 규모로 진행되며, 카카오와 스팀 플랫폼의 배틀그라운드 클랜 소속 유저라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SOOP e스포츠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다만 클랜당 최대 2개 팀만 참가할 수 있으며, 현역 프로게이머들은 참여가 제한된다는 조건이 있다.
대회 일정은 8월 6일 조 편성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레이스가 펼쳐진다. 예선전은 8월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간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본선은 8월 16일과 17일에 열린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올라온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8팀과 스팀 배틀그라운드 8팀은 8월 23일 PUBG 성수 플레이아레나 PC방에서 최종 결전을 벌이게 된다.
우승의 영광을 차지하는 팀에게는 500만원의 상금과 함께 최고 사양의 조위 e스포츠 게이밍 모니터 4대가 부상으로 주어진다. 단순한 명예가 아닌 실질적인 보상이 걸려있어 참가팀들의 열정이 더욱 뜨거워질 것으로 예상된다.
카카오게임즈는 본선과 결선 경기를 온라인으로 생중계할 예정이며, 시청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했다. '우승 플랫폼 맞추기'와 '방송 중계 럭키 G코인박스 드랍' 등의 이벤트를 통해 온라인 관람객들에게도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결선 진출 클랜과 일반 클랜 유저들을 초청한 특별 행사도 마련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종합적인 e스포츠 축제의 장을 만들어간다는 방침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