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에이치엔의 모바일 카드게임 '한게임 섯다&맞고'가 출시 8주년을 맞아 역대급 이벤트로 이용자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2017년 8월 첫 선을 보인 이후 8년간 모바일 고스톱 및 섯다 장르의 절대강자로 군림해온 '한게임 섯다&맞고'. 단순히 오래된 게임이 아니라 끊임없는 업데이트와 이용자 맞춤형 콘텐츠로 무장하며 젊은 세대까지 끌어들이는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김상호 NHN 게임사업본부장은 "8년을 넘긴 지금까지도 꾸준한 사랑을 받는 것은 차별화된 콘텐츠 제공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결과"라면서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더욱 깊이 있는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번 8주년 기념 이벤트는 숫자 '8'에 특별한 의미를 부여했다. 7월 28일부터 8월 11일까지 15일간 진행되는 이벤트의 핵심은 '행운상자 8연발' 시스템. 게임을 플레이하다 보면 8판마다 행운상자가 뜨고, 하루 최대 8번까지 획득 가능하다. 상자를 열면 게임머니는 기본이고, 캐릭터나 경품 응모권까지 쏟아진다.
특히 상위 경기장(1천만쩐 이상)에서는 게임머니 최대 10억쩐이 담긴 고급 행운상자까지 등장한다. 로보락 청소기,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신세계 상품권 등 실속있는 경품들도 응모권으로 노릴 수 있다.
접속 보상도 만만치 않다. 매일 게임에 들어가기만 해도 게임머니, 패쪼기, 이모티콘, 한정캐릭터 선택권 등이 쏟아진다. 15일 중 8번만 접속하면 모든 보상 완주가 가능하고, 8번 보상을 모두 받은 이용자 중 30명에게는 배달의민족 1만원 상품권까지 추가로 지급한다.
8번째 생일 축하 메시지 이벤트도 달달하다. 게임의 8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메시지만 남겨도 '삥아리 패쪼기 10일' 아이템을 받을 수 있고,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와 7레이어 가나슈 케이크 세트를 선물한다.
추천키워드
관련기사
- 편리하고 쾌적한 대국 환경...17년 전통의 '한게임 바둑&오목' 대변신
- 한게임 NHN이 말하는 전략적 리크루팅이란?
- "4억 원 상금을 잡아라"...빗썸과 NHN, 온·오프라인 포커 대회 연다
- 17년 만의 대변신...'한게임 바둑&오목' 대국실 리뉴얼 단행
- 총 상금 1조 골드...한게임 포커 시즌3 참가자 모집
- 라그·파판14·미르2, 잇따른 주년 기념 축제로 분위기 UP
- NHN, 2Q 게임 매출 1,149억 원…하반기 ‘어비스디아·다키스트데이즈’ 등 신작 5종 출시
- NHN '한게임 섯다&맞고', 독도 연합 공방전 오픈
- 25주년 NHN '한게임포커' 특급 보상은?
- K-카드게임 '한게임 섯다&맞고'가 세계 1위 달성한 비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