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에이치엔의 모바일 카드게임 '한게임 섯다&맞고'가 출시 8주년을 맞아 역대급 이벤트로 이용자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2017년 8월 첫 선을 보인 이후 8년간 모바일 고스톱 및 섯다 장르의 절대강자로 군림해온 '한게임 섯다&맞고'. 단순히 오래된 게임이 아니라 끊임없는 업데이트와 이용자 맞춤형 콘텐츠로 무장하며 젊은 세대까지 끌어들이는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김상호 NHN 게임사업본부장은 "8년을 넘긴 지금까지도 꾸준한 사랑을 받는 것은 차별화된 콘텐츠 제공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결과"라면서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더욱 깊이 있는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게임 섯다&맞고 8주년 기념 이벤트 /NHN
한게임 섯다&맞고 8주년 기념 이벤트 /NHN

 

이번 8주년 기념 이벤트는 숫자 '8'에 특별한 의미를 부여했다. 7월 28일부터 8월 11일까지 15일간 진행되는 이벤트의 핵심은 '행운상자 8연발' 시스템. 게임을 플레이하다 보면 8판마다 행운상자가 뜨고, 하루 최대 8번까지 획득 가능하다. 상자를 열면 게임머니는 기본이고, 캐릭터나 경품 응모권까지 쏟아진다.

특히 상위 경기장(1천만쩐 이상)에서는 게임머니 최대 10억쩐이 담긴 고급 행운상자까지 등장한다. 로보락 청소기,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신세계 상품권 등 실속있는 경품들도 응모권으로 노릴 수 있다.

한게임 섯다&맞고 8주년 기념 이벤트 /NHN
한게임 섯다&맞고 8주년 기념 이벤트 /NHN

 

접속 보상도 만만치 않다. 매일 게임에 들어가기만 해도 게임머니, 패쪼기, 이모티콘, 한정캐릭터 선택권 등이 쏟아진다. 15일 중 8번만 접속하면 모든 보상 완주가 가능하고, 8번 보상을 모두 받은 이용자 중 30명에게는 배달의민족 1만원 상품권까지 추가로 지급한다.

8번째 생일 축하 메시지 이벤트도 달달하다. 게임의 8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메시지만 남겨도 '삥아리 패쪼기 10일' 아이템을 받을 수 있고,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와 7레이어 가나슈 케이크 세트를 선물한다.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