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명일방주'가 5.5주년 기념 '상견환' 이벤트를 앞두고 이벤트 전용 캘린더를 공개했다. 17일 명일방주 공식 커뮤니티에서 CM 레미가 게시한 '상견환' 이벤트 캘린더 공지에 유저들의 반응은 한결같이 놀라움을 표했다. 이용자들은 "오 캘린더"라며 간단한 감탄을 표했고, 다른 이용자도 "왠일로 이런걸?"이라며 의외의 반응을 보였다. 또 "오 개선의 의지~"라며 일부 유저들은 이번 캘린더 제공을 운영진의 개선 의지로 해석하고 있다. 

명일방주 상견환 캘린더 /요스타

 

이번 캘린더 공개는 오늘 오후 4시부터 시작되는 '상견환' 이벤트와 함께 더욱 주목받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다음 달 14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스테이지, 한정 헤드헌팅, 신규 오퍼레이터 출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인기 캐릭터 '쉐이'의 마지막 파편인 '위'와 가드에서 캐스터로 포지션이 변경된 '블레이즈 디 이그나이팅 스파크'의 등장으로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게임 내 이벤트와 함께 오는 18일부터는 애니메이트와의 콜라보레이션 카페도 운영된다. 서울 홍대점과 부산점에서 명일방주 테마 디저트, 음료, 한정 굿즈 등을 만나볼 수 있어 오프라인에서도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캘린더 공개는 명일방주 운영진이 유저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 쓰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사례다. 5.5주년을 맞아 더욱 다양하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노력이 유저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명일방주 상견환
명일방주 상견환 축전 /요스타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