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이 야심 차게 선보이는 서브컬처 수집형 RPG ‘테르비스’가 2025년 출시를 앞두고 22일부터 비공개 베타테스트(CBT) 참가자를 모집한다. 

2D 재패니메이션 스타일의 화려한 그래픽과 몰입감 넘치는 애니메이션 연출로 기대를 모으는 테르비스는 웹젠노바의 손끝에서 탄생한 첫 서브컬처 작품이다. 

웹젠은 서브컬처 신작 ‘테르비스’의 비공개 베타테스트(CBT) 참가자를 22일부터 모집한다.

서브컬처 신작 테르비스 CBT 참가자 모집 /웹젠
서브컬처 신작 테르비스 CBT 참가자 모집 /웹젠

 

이번 CBT는 한국과 일본에서 한정 인원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국가별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접수한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인원만 참여할 수 있다.

이후 당첨 여부는 당첨자에게 개별 안내된다. 진행 세부 일정은 공식 SNS 계정 및 커뮤니티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며, 본격적인 게임 테스트는 6월 중에 진행된다.

 

테르비스의 CBT는 모바일과 PC가 연동되는 크로스플랫폼을 지원하고,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운영체제 기반 핸드폰 모두에서 구동된다.

CBT 진행을 기념해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공식 SNS 계정 팔로우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테르비스 공식 ‘X(구 트위터)’에서 CBT 관련 게시물을 리트윗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게임 내에서 테르비스 여신 역을 맡은 유명 성우 ‘미나세 이노리’의 친필 사인지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