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와 H2가 봄맞이 세일을 진행중이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PS Store 및 닌텐도 e숍에서 판매 중인 일부 PS5/PS4/닌텐도 스위치용 타이틀을 기간 한정으로 특별 가격에 판매하는 'SEGA 봄 할인'을 개최 중이다.

소닉과 섀도우의 이야기를 만끽할 수 있는 하이 스피드 액션 어드벤처 '소닉×섀도우 제너레이션즈'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이 35% 할인, '용과 같이8' 얼티밋 에디션이 50% 할인하여 판매한다.

아틀러스 타이틀 중에서는 The Game Awards 2024에서 'BEST RPG'를 포함한 3개 부문을 수상한 '메타포: 리판타지오'가 30% 할인되며, 동료를 만나 거대한 악에 맞서는 정통파 모험담을 그린 판타지 시뮬레이션 RPG '유니콘 오버로드'도 40% 할인으로 라인업에 포함되었다. 할인은 2025년 4월 23일에 종료한다. 

/세가
/세가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도 3월 27일부터 4월 24일까지 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 프로모션에서는 ‘울프팽/스컬팽 새턴 트리뷰트 부스티드’, ‘릴 피싱 데이즈 오브 서머’, ‘슬리터헤드(야구자)’, ‘디즈니 에픽 미키: 리브러쉬드’ 등을 포함한 수많은 신작과 인기 콘솔 게임 패키지 타이틀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사이버펑크 2077’, ‘검은사막 프레스티지 에디션’ 등의 한국어판 패키지 할인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된다. 또한, 행운의 천원 딜, 매주 금요일 추가되는 할인 쿠폰 증정, 3만원 이상 구매 시 PS4 랜덤 타이틀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그 밖에도, H2몰을 비롯한 국내 쇼핑몰 및 게임샵에서는 4월 23일까지 ‘레드 데드 리뎀션’, ‘레드 데드 리뎀션 2’, ‘GTA V’, ‘GTA: 트릴로지 – 데피니티브 에디션’, ‘NBA 2K25’, ‘레고 2K 드라이브’, ‘보더랜드 얼티메이트 에디션’ 등의 타이틀에 대한 특별 할인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H2
/H2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