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NewJeans)와 함께하는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주제곡 ‘GODS’의 뮤직비디오와 음원이 공개됐다.
라이엇 게임즈는 4일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대회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주제곡 ‘GODS’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주제곡은 글로벌 아티스트 ‘뉴진스(NewJeans)’가 단독 아티스트로 참여, 뉴진스는 ‘GODS’에 파워풀한 보컬로 LoL 월드 챔피언십 고유의 감성을 담아냈다. 라이엇 게임즈 수석 작곡가 세바스찬 나잔드와 ‘Legends Never Die’ 등 다수의 월드 챔피언십 주제곡 작업에 참여한 알렉스 시버가 곡을 기획했다.
이번 주제곡의 뮤직비디오는 ‘데프트’ 김혁규 선수(이하 데프트)를 통해 LoL 월드 챔피언십에 도전하는 선수들의 노력과 우승의 영광을 그린다. 데프트와 ‘페이커’ 이상혁 선수가 학창시절을 함께 보낸 모교 교실을 비롯, 데프트를 상징하는 챔피언 중 하나인 ‘이즈리얼’과 ‘케이틀린’을 활용해 극적인 장면을 연출한 지난 대회 결승전 등 주요 장면이 다수 담겨있다. 페이커는 물론, 2022 LoL 월드 챔피언십 우승을 함께하며 ‘중요한 것은 꺾이지 않는 마음’이라는 문구를 탄생시킨 동료들도 등장한다.
라이엇 게임즈는 4일 뮤직비디오가 최초 공개되는 시점에 맞춰 데프트와 팬들을 서울 종로구 롤파크로 초청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400여 명의 팬들이 데프트와 함께 뮤직비디오를 감상하고, 선수에게 궁금한 점을 물어보는 Q&A 시간을 가진다.
관련기사
- [항저우 아시안게임] '롤'은 금메달, '모배'는 8강 진출
- [항저우 아시안게임] LoL·FC 온라인, e스포츠 국가대표 경기 결과
- '롤(LoL)'부터 '배그'까지...금메달 7개 걸린 아시안게임 e스포츠 전체 일정표
- 페이커, AFP통신이 뽑은 항저우 아시안게임 주목할 선수 선정
- 서울을 LoL로 만든다…라이엇게임즈, 서울 곳곳에서 롤드컵 이벤트
- 10월 e스포츠로 물들인다...'LoLㆍ카트라이더ㆍ서머너즈워' 경기 개막
- [인터뷰] 음악적 요소 극대화…개발진이 소개하는 ’TFT’ 세트 10 ‘리믹스 럼블’의 모습은?
- "안녕 난 혜인이야. 헤드샷 쏘는 법을 아르켜 줄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