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양각색의 다양한 직업이 등장하는 MMORPG '블러드 헌터: 도깨비전'과 방치형 RPG ‘농땡이 강호’가 25일 예약에 들어갔다.
킹넷의 '블러드 헌터: 도깨비전'은 도깨비, 살수, 도화가, 어벤저, 그리고 스페셜 직업 런처까지 동서양, 그리고 과거와 미래를 아우르는 각양각색의 매력적인 직업이 등장하는 모바일 MMORPG다.
이 게임은 신, 인, 마가 함께 존재하는 삼계에서 마군의 부활로 복수가 시작되는 거대한 세계관을 보유하고 있다. 아울러 서버간의 PVP 전투와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통합 콘텐츠, 선마의 쟁탈과 무한 원보, 보스 등 다양한 오픈 필드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게임의 핵심 콘텐츠는 '속성 성장'이다. 5단계, 30개 이상의 성장 시스템을 빠른 시간 내에 경험할 수 있다. 이러한 성장 요소는 게임 내 이벤트와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있다. 퀘스트는 물론이고, 로그인, 온라인 접속 등 활약도에 따라 이용자의 접속 및 성장을 최대치로 보장한다.
9월 정식 서비스 예정인 이글 인포메이션의 '농땡이 강호'는 플레이어가 복잡한 조작을 필요 없이 누구나 손쉽게 레벨업 할 수 있다.
'농땡이 강호'는 최초로 리얼 충전권을 증정하는 모바일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매일 접속만 하면 리얼 충전권을 수령할 수 있으며, 게임 내 각종 이벤트 혹은 콘텐츠에서 충전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