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팀 판매 1위 '호그와트 레거시'가 2월 10일 출시된다. 출시가 가까워지자 공식 출시 영상 및 한글 영상 등 관련 영상이 속속 공개되고 있다. 

‘호그와트 레거시’는 플레이어를 자신만의 모험으로 안내하는 실감 나는 마법으로 가득하다. 이용자는 강력한 고대의 마법을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갖춘 5학년 전학생이 되어, 마법 세계에 기록되지 않은 삶을 체험하고, 마법 세계의 숨겨진 진실을 밝히기 위한 위험한 여정을 떠난다.

모험 속에서 위험한 적을 상대하며 강력한 마법을 마스터하고, 마법 물약을 제조하고, 마법 식물을 수확하면서 캐릭터의 능력을 키워나간다. 또한 함께할 친구들을 만나고 학교 교수님들과 시간을 보내며 마법사들의 미래를 위험에 처하게 할 위협과도 맞서게 된다. 

'호그와트 레거시'는 이번 주 글로벌 스팀 판매 순위에서 전주 대비 4위나 오르면서 1위를 차지했다. 이 게임은 아직 출시되지 않았음에도 '카운터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 '스팀덱', '배틀그라운드', '에이펙스 레전드', '데드스페이스' 등의 쟁쟁한 타이틀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미 톱100에 이름을 올린 지는 9주나 지났다. 

스팀 판매 순위 1위


한편 스팀의 인기 있는 찜 목록에는 '호그와트 레거시가' 1위, 2위는 '선즈 오브 포레스트', 3위는 '스타필드', 4위는 '파티 애니멀', 5위는 '할로우 나이트: 스킬송', '매너로드', '스토커2', '프로스펑크2', '아크2', '커벌 스페이스 프로그램 2' 등의 게임이 올라와 있다.

스팀 기대 순위 톱10

 

워낙 기대작이라 게임 출시 시간도 나왔다. ‘호그와트 레거시’는 2월 10일, 플레이스테이션 5, 엑스박스시리즈 X|S 및 PC로 전 세계에 출시된다. 또한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원은 4월 4일, 스위치는 7월 25일 출시 예정이다.

콘솔의 경우 72시간 얼리 액세스(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은 각 지역별 현지 시간 7일 0시 (자정)가 진행되고, 일반판은 각 지역별 현지 시간 10일 0시(자정)다. PC 버전 역시 72시간 얼리 액세스(디지털 디럭스 에디션)는 한국 시간 8일 오전 3시에 시작되고, 일반판은 한국 시간 11일 오전 3시에 시작된다. 

한편 지난 달 15일부터 ‘호그와트 레거시’의 프리뷰 영상과, 공식 출시 영상, 신규 한국어 영상등이 공개되고 있다. 

호그와트 레거시 한글 영상

 

호그와트 레거시 공식 론치 트레일러

호그와트 레거시 파이널 프리뷰 영상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