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드 포 스피드 언바운드 /EA
니드 포 스피드 언바운드 /EA

퓨마와 EA가 올해 '퓨마(PUMA) X 니드 포 스피드 언바운드(Need For Speed Unbound)'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니드 포 스피드’ 시리즈의 최신 타이틀은 프랜차이즈 역사상 가장 사실적으로 보이는 자동차와 거리 예술의 요소를 혼합한 완전히 새로운 시각적 스타일을 특징으로 한다. 퓨마와 '니드 포 스피드 언바운드'의 실제 및 게임 내 협업은 시리즈의 핵심인 에너지와 감각을 확장한다. 

‘니드 포 스피드’ 프랜차이즈의 오랜 파트너이자 '포에버 패스터(Forever Faster)'의 대명사인 퓨마는 퓨마로 브랜딩 된 특별한 포르쉐(Porsche 911 GT3 RS)를 타고 진행할 수 있는 게임 내 라이벌 레이서 추격과 함께 게임에 강화된 속도감을 제공한다.이용자는 트랙 팬츠, 후디, 재킷을 포함한 13개의 다른 독점 PUMA 인게임 아이템을 손에 넣을 수 있다. 

니드 포 스피드 언바운드

 

컬렉션 전반에 걸쳐 PUMA 블랙의 기본 색상을 활용한 그라피티 스타일 태그는 PUMA 화이트 색상의 '퓨마 포에버 패스터' 로고와 함께 퓨마 블루의 ‘니드 포 스피드’ 텍스트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게임 내에서 가상 스로틀을 밀어내는 것처럼 거리에서도 완벽하도록 디자인된 이 컬렉션은 성능과 편안함을 지향하는 2개의 후드티, 2개의 티셔츠, 특별히 디자인된 NFS 스웨트 팬츠를 선보인다. 

팬들은 PUMA MACO SL, RS-X, RS-TRK 및 RS-X JR 스니커즈 모델의 특별 NFS 컬러웨이 에디션을 아우르는 4가지 스타일의 신발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룩을 완성하기 위해 스페셜 에디션 야구 모자도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