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게임 업계가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해 다양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마련했다.

레벨인피니트의 미소녀게임 '니케'에는 신규 캐릭터를, 위메이드의 MMORPG  '미르4', '웹젠의 뮤 온라인', 라잌게임즈의 '언디셈버'에서는 설레임 가득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벨인피니트는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에 신규 캐릭터 2종을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SSR 캐릭터 코코아, 소다는 특수 모집을 통해 얻을 수 있으며, 기업 테트라 라인의 ‘메이드 포 유’ 소속으로 다정한 미소와 귀여운 매력을 발산한다.
지원형 캐릭터 코코아는 ‘메이드 포 유’의 리더이자 프로 메이드이며, 4차원이지만 착하고 순수한 성격의 막내미가 돋보인다.

소다 역시 지원형 캐릭터로, 세탁, 청소, 가구 배치까지 전반을 어우르는 가사 전담 메이드이며,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소녀의 목소리가 특징이다.

'니케’, 밸런타인데이 맞이 신규 캐릭터  추가 /레벨 인피니트
'니케’, 밸런타인데이 맞이 신규 캐릭터  추가 /레벨 인피니트
'니케’, 밸런타인데이 맞이 신규 캐릭터  추가 /레벨 인피니트
'니케’, 밸런타인데이 맞이 신규 캐릭터  추가 /레벨 인피니트

 

위메이드는 '미르4'에서 3월 1일까지 ‘두근두근 사랑의 14일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석 일자에 따라 ‘영웅 신룡의 용신기 강화석’, ‘영웅 빙정석’ 등을 지급한다.  다양한 영웅 등급의 용 재료와 소환권, 강화석, ‘축복의 홍예석 상자’ 등 각종 아이템 중 하나가 들어있는 ‘흑룡의 상자’와 ‘백룡의 상자’도 선물한다.  

이용자는 2월 14일과 15일 우편을 통해 ‘황룡의 깜짝 선물 상자’를 받을 수 있다. 깜짝 선물 상자는 ‘영웅 공청석유’, ‘보패 소환권’ 등 성장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또한 신규 전설 파티장 정령 ‘홍안의 루시’를 업데이트, 대지 속성을 가진 ‘홍안의 루시’는 물리 공격이 상승하는 고유 효과와 파티장일 때 일정 시간 동안 모든 파티원의 공격 피해를 증가시키는 파티장 스킬을 보유했다.

'미르4' 두근두근 사랑의 설레임 이벤트 /위메이드
'미르4' 두근두근 사랑의 설레임 이벤트 /위메이드

 

웹젠은 2일부터 16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게임 회원들은 해당 기간 중 몬스터 사냥을 통해 얻는 초콜릿 상자를 개봉해 ‘뮨’을 부화시키는 ‘뮨알’부터 각종 장비와 게임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초콜릿 상자는 ‘분홍’, ‘’빨간’, ‘파란’색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사냥한 몬스터의 레벨에 따라 각기 다른 색상의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가장 높은 레벨의 몬스터 사냥시 얻는 ‘파란 초콜릿 상자’를 개봉할 경우 엑설런트 등급의 목걸이 및 ‘뮨알’ 등의 재화가 제공된다.

발렌타인 초콜릿 상자 이벤트와 함께 2월 한정으로 ‘뮨’ 3종을 함께 선보인다. ‘꼬마큐피트’, ‘초코쿠키’, ‘하트소녀’ 뮨이 새롭게 추가되며, 각 ‘뮨’은 캐릭터의 능력치 상승 효과와 함께 공격력 등을 증가시키는 추가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뮤온라인'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상자 이벤트 /웹젠
 '뮤온라인'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상자 이벤트 /웹젠

 

라인게임즈는 23일까지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에서  ‘2023 해피 발렌타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간 스토리 모드의 액트(Act)와 카오스 던전에서 플레이를 진행하면 ‘발렌타인 데이 초콜릿’과 ‘발렌타인 데이 선물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초콜릿’은 골드 및 원소 획득량을 늘려주는 소모성 아이템이며, ‘선물 상자’를 통해 ‘전설 상승 에센스’, 장비 확정 전승석’ 등 높은 가치의 아이템과 크래프팅 재료인 ‘별의 해마 3종’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주말과 발렌타인 데이 당일은 ‘특전일 효과’가 적용돼 이벤트 아이템을 2배로 획득 가능하다.

이와 함께 19일까지 3주간 주 3일씩(2월3일~5일, 2월10일~12일, 2월17일~19) ‘발렌타인 데이 기념 핫타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기간 특정 시간대에 접속해 플레이를 즐기면 ‘처치 경험치’ 100%, ‘카오스 석상 경험치’ 25%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언디셈버’ 발렌타인 데이 기념 이벤트 /라인게임즈
 ‘언디셈버’ 발렌타인 데이 기념 이벤트 /라인게임즈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