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가 23일 맥스소프트와 협력, 비트맵뷔르(Bitmap Bureau)에서 개발한 닌텐도 스위치용 벨트스크롤 격투액션 게임 ‘파이널 벤데타’를 출시했다.
플레이어는 악명 높은 갱단 ‘신디케이트8’이 장악한 도시에서 갱단이 납치해간 클레어 스파크스의 여동생을 구출해야 한다.
본 게임은 고전 아케이드 게임의 팬으로 하여금 향수를 불러일으킬 픽셀아트 애니메이션을 활용해 제작되어 있으며, 총 4종의 게임 모드(아케이드, 서바이벌, VS, 보스러시)와 솔로 및 2인용 코옵 플레이를 모두 지원한다.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는 주인공 클레어 스파크스, 그리고 그녀의 동료들로 은퇴한 전 프로레슬러인 밀러 T. 윌리엄스, 노련한 맨주먹 격투가인 듀크 산초까지 총 세 명으로, 이 중 한 명의 캐릭터를 선택하여 갱단이 장악한 비열한 런던의 거리를 헤쳐 나가야 한다. 각각의 캐릭터는 제각기 다른 격투 스타일을 사용하고 막기, 달리기, 회피, 잡기 등의 다채로운 동작을 조합하는 것으로 콤보를 연계할 수 있다.
그리고 총 세 가지 난이도 중 원하는 난이도를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본 게임의 장르를 입문하는 유저도 부담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여기에 덧붙여 게임 내 사용된 사운드트랙들은 영국의 유명 댄스 & 테크노 뮤직 아티스트들인 Utah Saints, Featurecast, Krafty Kuts가 작곡을 담당하여 한층 더 돋보이는 인 게임 액션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 [인터뷰] '던파 듀얼' 류스케 코다니, "보다 대중적인 게임성으로 세계 팬들에 어필할 것"
- 벨트스크롤 대전격투 ‘파이널 벤데타’, PS 패키지버전 10일 출시
- "버파에 헤이하치가?" 출시 5주 '철권7' 900만장 돌파!...'철권' 소식 총 집합!
- 추억의 '열혈' 시리즈 35주년... ‘열혈삼국지’ㆍ'리버시티 걸즈' 출시
- 마리오+래비드, 니어오토마타, 페르소나5....닌텐도 스위치용 신작 15종 발표
- EA, ‘피파 23’ 한국어판 패키지 6일 예약판매 시작
- [리뷰] 턴 방식 전략 게임인줄 알았는데 반전이 있네…’검과 마법과 학원 퀘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