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손에 피스톨을 쥐고, ‘관’ 총을 휘두르며 복수를 찾아 돌아다니는 잔인한 안티히어로...

건 그레이브를 대표하는 수식어다. 

코흐미디어의 프라임매터는 21일 ‘건그레이브’의 신작 ‘건그레이브 고어(Gungrave G.O.R.E)’가 2022년 가을 출시라는 사실과 함께 BULLETS · BEAUTY · BADASS라는 이름의 새로운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새로 공개된 트레일러에서 안티히어로 그레이브의 핏빛 총알 세례에 스러지는 적들의 악몽을 엿볼 수 있다. 

 

건그레이브 고어는 건그레이브의 속편으로 건그레이브 프랜차이즈와 슈팅 게임 팬들을 위한 화려한 부활이지만 독립 스토리와 콘솔 플랫폼들을 통해 신세대 게이머들까지 아우르는 새로운 경험이 될 예정이다. 

건그레이브 고어, 사진=공식 홈페이지 갈무리
건그레이브 고어, 사진=공식 홈페이지 갈무리

 

그레이브 고어는 한국의 게임 개발사 이기몹(IGGYMOB)에서 인기 애니메이션 ‘건그레이브’의 IP를 가지고 개발한 매력적인 3인칭 액션 슈터 게임으로 플레이스테이션과 엑스박스 그리고 PC 플랫폼에서 올해 중 출시될 예정이다. 

이기몹(IGGYMOB)은, '특이한 몬스터' 라는 의미다. SEGA, EPIC GAMES, NC SOFT, SONY INTERACTIVE ENTERAINMENT 등 대형 콘솔 게임 기업 출신의 디렉터, 매니저들과 프랑스, 일본, 미국, 헝가리등 다양한 국가의 개발자, 아티스트들이 협업 중이다.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