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현지시간) 엔가젯 등 복수의 외신에 따르면 2020년 '스타크래프트 2'를 제작한 디렉터 팀 모튼(Morten)은 블리자드를 떠나 프로스트 자이언트 스튜디오를 시작했다. 

서머게임 페스트(Summer Game Fest)에서 그는 자신과 그의 팀이 지난 2년 동안 작업한 것을 선보였다. 언리얼엔진5에서 에서 실행되는 새로운 무료 실시간 전략 게임인 스톰게이트(Stormgate)다. 

모튼은 프로젝트에 대해 너무 많은 세부 사항을 공유하지 않았지만 게임이 출시될 때 2개의 레이스를 특징으로 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팀 페이지에는 기본적인 게임 소개와 스크린샷, 동영상이 공개됐다. 

 

 

스톰게이트는 인류와 외계인 침략자의 맹공격을 배경으로 하는 무료 실시간 전략 게임다. 단독으로 또는 협력하여 캠페인을 시작하고 온라인에서 캐주얼하고 경쟁적인 PvP 및 협동 모드를 플레이하거나 편집기에서 창의력을 발휘해야 한다. 스팀페이지에는 'RTS의 미래'라고 표현되어 있다. 

 


프로스트 자이언트 스튜디오는 모튼 외에도 유명 개발진이 포진됐다. 전 워크래프트3: 프로즌 쓰론(Warcraft 3: Frozen Throne) 캠페인 디자이너인 팀 캠벨(Tim Campbell)이 스톰게이트 개발진의 일원이다. 

회사는 2023년 게임 베타 테스트를 시작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