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 글로벌 런칭 2주년 기념 이벤트와 언디셈버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로 분위기를 돋우고 있다. 

우선 27일부터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의 글로벌 런칭 2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먼저, 오는 6월 16일까지 ‘글로벌 런칭 2주년 기념 7일간의 선물’ 이벤트를 통해 총 7일을 접속하면 운명 영웅 초월 재료 ‘래쉬 아이’를 비롯해 700제스(인게임 재화), 염색 쿠폰 등 다양한 보상을 수 있다. 또한 동일한 기간 동안 ‘글로벌 런칭 2주년 고급 무료 영입’을 통해 최대 77개의 영웅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6월 30일까지 신화 영웅 ‘미스티’, ‘루드’, ‘비트루’ 중 선택한 1종을 보다 손쉽게 획득할 수 있는 ‘신화 영웅 선택 확률업 이벤트’와 ‘신화 도전 과제’가 진행된다. 신화 도전 과제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로 ‘신화 영입 티켓’, ‘얼티밋 오브’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용제의 기사단’ 테마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코어레이드도 6월 9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지급되는 ‘레이드 쿠폰’으로 ‘페이트코어 영웅 영입권’ 및 ‘국가 영입 티켓’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엑소스 히어로즈’ 사진=구글플레이
엑소스 히어로즈’ 사진=구글플레이

 

한편 26일 니즈게임즈(대표 구인영)가 개발하고 라인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언디셈버(UNDECEMBER)'에서는 26일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전투 플레이 재미 향상과 플레이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진행됐다. 이에 따라 '카오스 레벨 성장' 기능과 '장비 아이템 옵션 전승' 기능이 추가됐으며, 신규 유물 장비 16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특히 ‘카오스 레벨 성장’은 카오스 카드 성장 재료 혹은 카오스 카드를 재료로 사용해 보유 중인 카오스 카드의 레벨을 높일 수 있는 기능이다. 높아진 레벨의 카오스 카드를 이용하면 기존보다 높은 레벨의 까다로운 몬스터와 전투를 펼칠 수 있으며, 몬스터 처치 시 얻을 수 있는 장비 레벨이 높아지고 경험치와 골드 획득량도 증가한다.
 
이와 함께 ‘장비 아이템 옵션 전승’ 기능을 추가했다. 해당 기능은 ‘장비 확정 전승’과 ‘부분 전승’으로 구분된다. ‘확정 전승’의 경우 기존 장비의 등급과 옵션뿐만 아니라 옵션의 티어(Tier)까지 다른 장비로 옮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유물 장비 16종을 추가했으며, 일부 유물 장비를 리뉴얼했다. 이 외에도 기존 전투 스킬 시스템에만 적용됐던 ‘각성 기능’이 문장과 토템 스킬에도 추가되었다.

언디셈버, 사진=라인게임즈 제공
언디셈버, 사진=라인게임즈 제공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