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OS 버전으로 출시중인 호러 게임'Forgotten Memories: Alternate Realities'는 PsychozInteractive가 개발한 독특한 형태의 괴물이 방황하는 폐허가 된 정신 병원을 소재로 한 어드벤처 호러 게임이다.
'Alone In The Dark'를 비롯해 '바이오 해저드'나 'SILENTHILL'과 같은 유명한 호러 게임의 정신을 계승한 이 작품의 감독 판도 발표된 가운데, 지난 2 일 Psychoz Interactive가 새로운 인게임 샷을 공개해화제를 모으고 있다.






새롭게 공개 된 이미지에서는 주인공 로즈 호스킨의 디자인이 숙련된 형사가 연상되는 리얼한 분위기가 적용됐으며, 게임의 화질의 향상이나 그림자 렌더링, 반사가 크게 향상되었음을알 수 있다. 또한 스크린 샷 내의 아이콘과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숨기거나 최적화 할 수 있다.
2016년 공개를 목표로 소니의 플랫폼을 선행하여 제작중인 'Forgotten Memories: Alternate Realities'의 감독 판은이 밖에도 새로운 스테이지와높은 난이도의 추가, 게임의 세부 사항과 특수 효과가 수정된다. 소니이외의 플랫폼에서는 Android, Wii U와 Xbox One을예정하고 있고, 뒤를 이어 PC 판이 Steam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