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에이는 43,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스트라이커즈 1945 2 모바일을 론칭했다. 스피디한 슈팅 감각과 화려한 연출이 돋보이는 스트라이커즈 1945 290년대 슈팅 게임의 명가 사이쿄의 인기 게임으로, 정식라이선스를 통해 모바일로 재탄생했다.

 

 

 

이번에 론칭한 스트라이커즈 1945는 스트라이커즈 1945의 속편으로, 2차세계대전 이후의 가상 이야기를 다루고 있고, 모바일에서도 당시 원작의 느낌을 완벽하게 구현하여 옛날오락실에서 즐기던 그 느낌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모바일 게임답게 난이도 조절 기능과 다른 플레이어와 점수를 겨루는 멀티 플레이 모드가 존재한다. 그래서 자신의 수준에 따라 난이도를 쉽게, 혹은 어렵게 선택하여플레이할 수 있다. 덕분에 슈팅 게임의 초보자들이라도 큰 부담 없이 손쉽게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물론 원작 수준의 높은 난이도를 좋아한다면 어려운 난이도로 플레이해도 가능하다. 모바일 게임답게 게임 구성, 조작 등을 최적화했고, 동일한 조건에서 상대방과 점수를 겨룰 수 있는 멀티 플레이 모드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이 모드는 전 세계의 유저들과 경쟁을 하고 리더 보드를 통해 순위를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스트라이커즈 1945 2 모바일은 현재 안드로이드용으로 론칭됐고, 아이폰 버전은 추후 론칭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