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의 익스트랙션 슈팅 게임 ‘아크 레이더스’가 10월 30일에 출시된다.
이 게임은 최근 서버 슬램 테스트 진행을 통해 관심이 크게 높아졌다. 이 게임은 서버 슬램 테스트에서 스팀에서만 19만명 이상의 동시 접속자를 기록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한 넥슨은 출시를 앞두고 런칭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유저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이 게임은 정체불명의 기계 아크에 맞서며 자원을 수집하고 탐사하는 레이더의 일원이 되어 게임을 진행한다. 지상에서는 자원을 탐색하고 위협적인 생명체 아크를 피하거나 전투를 펼쳐야 한다. 아크는 다양한 크기와 지상, 비행, 거대형 등으로 구분된다. 또한 지상에서 수집한 자원을 가지고 지하로 돌아와서 장비를 제작하거나 수리, 업그레이드하거나 재화로 교환할 수 있다.
‘아크 레이더스’ 런칭 트레일러가 공개되자 유저들은 열광하고 있다. "그들은 그것을 '직업이 있는 사람들을 위한 타르코프'라고 부르는데, 저는 그것이 아름답다고 생각한다."는 가장 많은 2600 추천을 받았고, "이 게임이 오디오 부문에서 상을 못 받는다면, 그 상들은 다 쓰레기일 것이다. 제가 비디오 게임에서 들어본 오디오 중 아마 가장 훌륭할 것이다."라는 반응이 그 뒤를 이었다.
또 한 유저는 "이 트레일러 영상을 보고 소름 돋았다”고 말했고 또 다른 유저는 “오랫동안 느껴보지 못한 짜릿함을 느꼈다. 이 게임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디럭스 버전을 주문했다”고 말했다. 또 다른 유저는 "서버 슬램에 40시간을 투자했다. 본편이 너무 기대된다”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아크 레이더스’는 출시를 앞두고 스팀 글로벌 인기순위 3위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스팀에서 인기 찜 순위도 3위를 기록하며 10월 말 최고의 글로벌 기대작으로 급부상하는 모습이다.
관련기사
- 넥슨·스마일게이트, 미래 창작자 육성 강화...창의 생태계 확대
- 넥슨, ‘FC 온라인’ 국내 최상위 리그 ‘2025 FSL 서머’ 결승전 11월 15일 개최
- [기획] ‘아크 레이더스’, 글로벌 유저 참여 속 글로벌 출시 초읽기
- 넥슨, 3대 핵심 타이틀 동시 업데이트… 신규 캐릭터 릴레이
- 넥슨, '프라시아 전기'·'히트2' 대규모 PvP 콘텐츠 동시 개편… 경쟁 재미 강화
- 넥슨, 연말 앞두고 주요 타이틀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 [체험기] 익스트랙션 장르의 벽을 허문다…초보자도 숙련자도 즐길 수 있는 ‘아크 레이더스’
- 타르코프 4000시간 유저가 아크레이더스를 보고 한 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