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언틱이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 1전시장에 ‘몬스터 헌터 나우' 부스를 운영한다. 제한 시간 내에 몬스터를 잡으면 한정판 굿즈도 지급한다. 아울러 부스 내 AR 포토존에서 게임 속 몬스터 또는 동반자 ‘팔리코’와 함께 사진 촬영도 할 수 있다.
이번 ‘2025 플레이엑스포’에는 몬스터 헌터 나우 이용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오프라인 이벤트와 한정판 굿즈 증정, 그리고 커뮤니티 교류의 장이 마련된다.
현장에서는 몬스터 사냥 미션을 완료하면 한정판 굿즈를 획득할 수 있는 ‘굿즈 랜덤 뽑기 이벤트’가 열리며, 제한시간 내에 사냥을 성공하면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헌터들의 길드카드가 전시되는 ‘커뮤니티월 이벤트’도 마련돼 현장에서는 QR코드를 통해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으며, 직접 길드카드를 작성해 참여하는 것도 가능하다.
더불어 원하는 몬스터를 ‘페인트볼’에 담아와 현장에서 그룹사냥을 즐길 수 있는 ‘페인트볼 그룹사냥’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 밖에 게임 속 몬스터 또는 동반자 ‘팔리코’와 함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AR포토존도 마련되어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면 추가 이벤트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캠프파이어(Campfire)’ 앱 내 특별 그룹이 운영되며, 커뮤니티 존에서 체크인 인증을 완료한 참가자에게 한정 굿즈가 증정된다.
마지막으로, ‘봄 사냥 2025’ 티켓 구매 인증자에게는 고룡 ‘오나즈치’ 일러스트가 담긴 한정 엽서가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