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퍼블리싱코리아가 넥슨 '퍼스트 버서커: 카잔' 발매를 기념한 마시마 히로와의 컬래버 일러스트를 11일 공개했다.
이번 일러스트는 일본의 유명 만화가 마시마 히로가 그린 '페어리 테일'의 주인공 나츠와 카잔의 컬래버레이션 형태로 그려졌다. 아울러 카잔의 장렬한 복수극을 빚어낸 주요 캐릭터를 소개하는 신규 트레일러도 공개됐다.
컬래버 일러스트를 그린 만화가 마시마 히로는 "'퍼스트 버서커: 카잔'의 발매를 축하한다. 카잔의 멋진 모습에 반했다"라며 "난이도가 높은 게임이라고 들었는데, 클리어 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라는 코멘트를 남겼다.
마시마 히로는 '주간 소년 매거진'에서 '레이브', '페어리 테일', '에덴즈 제로'를 연재했다. 현재는 '매거진 포켓'에서 연재 중인 '페어리 테일 100년 퀘스트'의 콘티 원작을 담당하면서 '월간 소년 매거진'에서 '데드 록'을 연작 중이다. 마시마 히로는 2009년 제33회 코단샤 만화상 소년 부문 수상, 2018년 제45회 앙굴렘 국제 만화 페스티벌에서 특별 영예상을 수상했다.
한편, 세가는 주식회사 넥슨과 일본·아시아 시장용 신작 패키지 타이틀의 서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해 본 타이틀의 제조 및 판매를 담당한다.
'퍼스트 버서커: 카잔'은 전 세계적으로 8억 5000만 명 이상의 플레이어를 보유한 넥슨의 대표 IP '던전앤파이터'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하드코어 액션 RPG다. '던전앤파이터'의 시점으로부터 약 800년 전, 아라드 대륙을 배경으로 최초의 버서커인 카잔의 이야기를 그렸다. 플레이어는 정교한 액션과 전략적인 전투를 통해 카잔의 전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추천키워드
관련기사
- “왜 돈 내고 샀던 게임이 공짜가 될까?" 스팀 유료→무료 전환 게임들
- 넥슨, 경남권 최초 공공어린지재활병원 건립한다
- 넥슨, 인기 IP 기반 게임 업데이트로 봄 시즌 공략 나선다
- ‘퍼스트 버서커: 카잔’, PS5 충돌 문제 해결한 4월 9일 패치 공개
- '카잔' 단진 던전 DLC도 나올까? '프렐류드: 단진' 영상 반응은?
- [기획] 출범 3년간 성장 입지 다진 넥슨게임즈, 신작 투자로 글로벌 도약한다
- [기획] 글로벌 순항 지속하는 ‘퍼스트 버서커: 카잔’, 호평 이끈 세 가지 키워드
- 넥슨, ’블루 아카이브’ 3.5주년 특별 생방송에서 깜짝 공개한 것은…
- '카잔' 인포그래픽 공개 – 바이퍼의 위력과 창의 인기
- 넥슨, ‘퍼스트 버서커 카잔’ 4월 개발자 노트 공개…어떤 부분 달라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