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이 자사의 세븐나이츠 IP를 활용한 웹소설 ‘무한회귀 기사전’이 론칭 7일만에 100만뷰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넷마블은 앞서 RF 온라인 세계관을 담아낸 '배드 본 블러드'를 성공적으로 콘텐츠화 한 바 있다. '배드 본 블러드'는 웹소설, 웹툰으로 제작돼 명작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어 지난 3월 13일 정식 공개된 ‘무한회귀 기사전’은 주인공 ‘도미닉 다이아’가 무한회귀를 거듭하며 세븐나이츠 세계관 내 다양한 인물 및 사건에 엮이게 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레벨업하기 싫은 천마님’, ‘스타메이커’ 등 다수의 인기작을 배출한 ‘샤이나크’가 집필, 스토리튠즈가 제작을 맡았으며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연재 중이다.
해당 웹소설은 출시 당일 카카오페이지 판타지 웹소설 실시간 랭킹 1위 및 종합 3위, 주간 판타지 랭킹 3위를 기록하는 등 작품성을 인정받으며 론칭 7일만에 100만뷰를 돌파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윤혜영 넷마블 IP 사업실장은 “탄탄한 세계관 기반으로 펼쳐지는 흡입력 있는 스토리와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인기 요인으로, 웹소설 독자뿐 아니라 세븐나이츠 IP 팬들도 모두 즐기실 수 있는 작품이라 자신한다”며, “앞으로 선보일 다양한 프로젝트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세븐나이츠'는 2014년 3월 출시된 수집형 RPG로 화려한 그래픽과 연출, 500여 종 이상의 캐릭터를 모으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갖춘 게임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큰 성공을 기록한 바 있다.
넷마블은 원작 '세븐나이츠'를 계승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 '세븐나이츠 리버스'를 개발 중이며, 현재 사전 등록을 진행하고 있다. 앱마켓, 공식 브랜드사이트, 네이버 라운지 등을 통해 사전등록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설 등급 레이첼’, ‘영웅 소환 이용권 10장’, ‘100만 골드’ 등 다양한 보상을 선물한다.
관련기사
- 을사년도 달리는 넷마블...모바일 게임 신규 콘텐츠 풍년
- 올 봄도 넷마블과 함께...봄 시즌 이벤트 '풍성'
- 넷마블·코웨이, 영남지역 산불 피해 구호성금 5억 원 기부
- [금주의 게임 순위] '카잔', 스팀 판매 2위...'RF 온라인 넥스트' 구글 매출 1위
- [공략] RF 온라인 넥스트, '탈릭'의 정석 세팅법은?
- 김병규 넷마블 대표 "올 해 넷마블 재도약 이루는 중요 변곡점"
- 넷마블, 4일부터 '나혼렙 챔피언십 2025' 본선 관람 티켓 판매
- "초특급 컬래버"...넷마블, '신의탑X홀로라이브' 예고
- [현장] 넷마블 “마지막이라는 각오로 만들었다”... ‘세븐나이츠 리버스’, 5월 15일 정식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