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이 6일 '세븐나이츠 키우기'의 1.5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6일 진행했다.
먼저 네 번째 하이로드 등급 영웅 ‘하이로드 린’이 추가됐다. ‘린’은 전쟁 고아 신분으로 황실에 입양돼 핍박과 고난에 시달렸으나, 스스로를 증명하고 사황의 주역이자 아이사 대륙의 새 황제가 스되었다는 배경을 지니고 있다. 원거리형 영웅으로 스킬 공격 성공 시 팀에 편성된 모든 영웅들의 스킬에 영향을 주는 버프를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구)세븐나이츠 ‘파이’가 추가됐다. ‘파이’는 근거리형 레전드 영웅으로 적의 최종 방어력을 감소시키고 화상을 부여하는 한편, 아군의 공격속도를 증가시키는 효과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강력한 팀 시너지와 함께 자신의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효과 등을 지니고 있다.
신규 콘텐츠 ‘승천의 탑’도 추가됐다. ‘무한의 탑’, ‘신기루의 탑’에 이어 3번째로 추가되는 신규 탑으로 총 200층으로 이뤄진다. 특히, 100층 이상의 고층부는 강하고 위협적인 스킬을 지닌 적들과 전투를 하며 랭킹을 겨룰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5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1.5주년 스페셜 버닝 이벤트’가 오는 19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토벌 의뢰’, ‘장비 던전’, ‘펫 농장’, ‘일반 결투장’, ‘상급 결투장’ 등에서 3배 증가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1.5주년 레전드 기프트 박스’와 ‘1.5주년 기프트 박스’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1.5주년 스페셜 출석부’ 이벤트도 같은 기간 열린다. ‘1.5주년 레전드 기프트 박스’를 통해 스테이지 도달 조건에 따라 ‘레전드 영웅 소환권6’ 최대 150개, ‘레전드 영웅 선택권6’ 최대 15개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추천키워드
관련기사
- 해외 매체가 분석한 넷마블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의 장점과 단점
- [기획] 거짓말 탐지기까지 동원...RF온라인 진실게임 내용은?
- 넷마블,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23기 발대식 개최
- 넥슨 박물관 이어 넷마블 게임 박물관 오픈...소장품 2,100점
- 넷마블, 김병규 단독 대표로 체제 전환
- 이번엔 '동양풍'...'버섯커 키우기' 이어 ‘갓깨비 키우기’ 나온다
- 넷마블, 국내외 만화 IP 게임 2종에 신규 콘텐츠 추가
- '세나'가 돌아온다...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출시일은 언제?
- [현장] 넷마블 “마지막이라는 각오로 만들었다”... ‘세븐나이츠 리버스’, 5월 15일 정식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