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이 12일 오후 8시 2025년 상반기 출시 예정인 신작 MMORPG ‘RF 온라인 넥스트’의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RF 온라인 넥스트’ 온라인 쇼케이스 영상은 12일 오후 8시에 공개되며, ‘RF 온라인 넥스트’ 공식 유튜브 채널, 넷마블 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이번 온라인 쇼케이스에서는 ‘RF 온라인 넥스트’의 권민관 넷마블엔투 대표, 홍광민 총괄 PD, 이다행 사업 본부장 등이 직접 등장해 ‘RF 온라인’ IP를 활용한 신작의 개발 방향성과 주요 콘텐츠, IP 세계관 등을 상세히 소개할 계획이다. 또한 넷마블은 ‘RF 온라인 넥스트’의 정식 출시일도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공개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 1월 22일부터 ‘RF 온라인 넥스트’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은 공식 브랜드 사이트, 앱 마켓, 넷마블 런처 등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완료 시 인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특별 보상을 지급한다.
‘RF 온라인 넥스트’는 지난 2004년부터 20여 년간 서비스하며 글로벌 54개국 2,000만 명의 이용자에게 널리 사랑받은 ‘RF 온라인’ IP를 활용한 MMORPG 신작이다.
우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3개 국가 간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바이오 슈트·비행 액션·메카닉 장비 ‘신기’ 등을 통해 다채로운 전투 전략을 구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RF 온라인 넥스트’는 PC/모바일 멀티 플랫폼으로 올 상반기 출시 예정이다.
추천키워드
관련기사
- '세나 키우기'에 레전드 영웅 추가에↑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로 활기
- 돌아온 캡아를 '마퓨파'에서...넷마블,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 선봬
- 2ㆍ3월 별들의 잔치 열린다...K-게임 기대작 5종은?
- [인터뷰] 진성건 나혼렙:어라이즈 PD, '무조건 되게한다'는 마음으로
- 위축된 MMORPG 시장...새로운 시도로 재전성기 맞을까
- 넷마블문화재단, ‘넷마블게임아카데미’ 정규과정 9기 수료식 및 전시회 개최
- 넷마블, 버추얼 휴먼 이어 신규 버추얼 그룹 만든다
- 넷마블 '신의 탑' 가장 만나고 싶은 동료 1위 등장
- '메카닉'의 낭만을 다시 한번...넷마블이 말하는 'RF 온라인 넥스트'의 차별점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