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이 21일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심비오트와 스파이더맨’ 테마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캐릭터 ‘슬리퍼’를 비롯해 ‘스파이더맨 - 심비오트 슈트’, ‘베놈 - 워스타’, ‘에이전트 베놈 -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등 신규 유니폼 3종이 추가됐다.
또한 ‘에이전트 베놈’ 티어-4 승급 및 신규 스트라이커 스킬 추가, ‘슬리퍼’ 티어-3 승급 및 신규 얼티밋 스킬 추가, ‘하이드로맨’과 ‘몰튼맨’의 잠재력 각성 및 초월 기능, 신규 각성 스킬 추가 등이 진행됐다.
더불어 신규 성장 콘텐츠 ‘우루 각성’이 추가됐다. 각성된 우루는 고유 능력치가 크게 상승하며, 영웅에 장착한 각성 우루의 수량에 따라 추가 효과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우루 각성 기능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오딘의 축복’ 제작 이벤트가 진행된다.
'마블 퓨처파이트'에서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블랙 프라이데이에 앞서 ‘선택권: 잠재력 초월 영웅’을 비롯한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카운트다운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27일부터 특별한 ‘성장 지원’ 이벤트, 전체 유니폼 50% 할인을 포함한 다양한 할인 이벤트와 365일 매일 수정 꾸러미 상품과 같은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이 밖에도 스페셜 웹 이벤트 ‘콜렉터의 수정 상자’를 진행, 이용자에게 총 1,500만 개의 수정을 선물한다.
관련기사
-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출시 7주년 기념 특별 캠페인 실시!
- 대한민국 게임대상 2024 '대상' 넷마블, 모바일 콘텐츠 집중 강화
- [지스타 2024] 20주년 지스타 21만명 다녀갔다
- [지스타 2024] 예쁘고 매혹적인 부스걸....최고의 코스어는 누구?
- 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6주년 업데이트 '사술사' 공개
- 한빛소프트ㆍ해긴ㆍ컴투스홀딩스, 신캐 추가로 게임 속 분위기 UP↑
- 6주년 맞은 '블소 레볼루션'...'육성제'에 新 직업·서버 등장
- [리뷰] 아직 최적화가 아쉬우나 재미는 여전한 PC용 ‘마블 스파이더맨 2’
- 마퓨파, 판타스틱4로 타노스 엠블럼 획득해볼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