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가 이용자들의 살 빼기에 진심인듯 하다. 링피트로 이용자들의 살을 그렇게 빼 놓더니 또 다른 운동 게임의 신작을 내놨다. 패밀리 컴퓨터의 철학을 가진 닌텐도 다운 전개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2023년 1월 19일 발매 예정인 ‘줌바 번 잇 업’의 신가격판 선주문을 진행 중이다.

Cardi B, Bad Bunny & J. Balvin, Ciara, Steve Aoki, Daddy Yankee, Play-N-Skillz & Elvis Crespo 등 초인기 아티스트의 히트곡과Zumba 오리지널 악곡을 총 30곡 이상 수록. 실제 카리스마 강사의 움직임에 맞춰서 언제 어디서나 Zumba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난이도는 자유롭게 선택 가능 기분에 맞춰서 정열적인 댄스 운동을 시작해보자.

이.타이틀에는 Steve Aoki, Daddy Yankee, Play-N-Skillz & Elvis Crespo 등의 초인기 아티스트의 히트곡과 역동적인 Zumba 오리지널 악곡을 총 30곡 이상이 수록되어 있다. Cardi B, Bad Bunny & J. Balvin의 'I Like it'과 Ciara의 'Level Up'등, 최신 톱 히트곡도 있다.


이.게임에서는 실제  카리스마를 가진 강사가 이용자들의 피트니스 모티베이션을 올려준다 그리고 전세계의 다양한 안무와 댄스 스타일을 선택하고 자신에게 맞는 피트니스 레벨을 30 클래스에서 선택. 워크아웃 목표를 선택하거나 실적을 친구에게 공유할 수도 있다.


스위치 조이콘을 사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댄스 운동을 할 수 있다. 싱글 곡, 풀 피트니스 모드에서는 최대 4명까지 동시 플레이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