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게임은 다시 나온다. 다시 말하면 팔릴만한 제품은 다시 다른 버전으로 재구성되어 나온다는 얘기다. 

세가가 19일 ‘페르소나3 포터블’ '페르소나4 더 골든’의 리마스터 버전을 출시했다. 출시 기종은 엑스박스시리즈S|X, 엑스박스원, 플레이스테이션 4, 스위치, 스팀이다.  ‘페르소나’ 시리즈 중에서도 굴지의 인기를 자랑하는 두 타이틀을 25주년 감사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또 세가는 19일 스위치용 ‘줌바 번 잇 업’ 신가격판을 출시했다. 이 게임은 피트니스에 엔터테인먼트, 문화 등 다양한 요소를 융합시킨 글로벌한 라이프 스타일 프로그램 줌바를 3개의 게임 모드로 최대 4명이 플레이할 수 있다. 2020년에 출시되어 화제가 된 ‘줌바 번 잇 업’이 저렴해진 신가격으로 재등장하는 것. 가격은 34,800원이다.

 

◇ 리마스터 버전으로 즐기는 ‘페르소나3 포터블’ '페르소나4 더 골든’

‘페르소나3 포터블’은 일본에서 2009년에 PSP로 출시됐다. 시리즈 최초로 주인공의 성별을 고를 수 있는 시스템으로 화제가 된 작품이다. 2013년에는 일본에서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총 4부작으로 개봉하는 등, 게임 이외에도 다방면으로 사랑받은 본 타이틀이 13년이라는 시간이 흘러 드디어 첫 이식이 결정되었다.

‘페르소나4 더 골든’은 2012년 PSV로 출시되어 메타크리틱 스코어 93점을 기록했으며 그 밖에도 수많은 게임 어워드에서 수상 기록을 가진 ‘페르소나’ 시리즈의 대표작 중 하나이다. 2020년에 처음으로 이식된 Steam판은 전세계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하였다. 지금까지도 많은 플레이어에게 사랑받고 있는 본 타이틀을 더욱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최신 기종으로 등장한다.

‘페르소나3 포터블’ '페르소나4 더 골든’의 리마스터 버전 /세가
‘페르소나3 포터블’ '페르소나4 더 골든’의 리마스터 버전 /세가
‘페르소나3 포터블’ '페르소나4 더 골든’의 리마스터 버전 /세가
‘페르소나3 포터블’ '페르소나4 더 골든’의 리마스터 버전 /세가
 

◇ 4명이 동시에...피트니스 게임 '줌바잇업'을 저가로 즐긴다

저거형으로 출시된 줌바잇업 신가격판에는 30곡 이상의 히트곡과 오리지널 트랙을 수록했다. 세계적인 DJ Steve Aoki와 '레게톤 붐'의 선두자 Daddy Yankee, Play N Skillz & Elvis Crespo 등의 초인기 아티스트의 히트곡과 역동적인 Zumba® 오리지널 악곡을 총 30곡 이상 수록되어 있다. Cardi B, Bad Bunny & J. Balvin의 「I Like it」과 Ciara의 「Level Up」 등, 최신 히트곡으로 운동할 수 있다.

이 게임에서는 줌바 Beto Perez와 Zumba의 아이콘인 대인기 강사 Gina Grant 등이 이용자의 운동 의지를 높힌다. 또한 전 세계의 다양한 안무와 댄스 스타일에서 자신에게 맞는 피트니스를 선택 가능. 워크아웃 목표를 설정하거나 실적을 친구에게 공유할 수도 있다.

또한 스위치 조이콘을 사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댄스 운동을 할 수 있다. 싱글 곡 (Single Song), 풀 프로그램 (Full Class) 모드에서는 최대 4명이 동시에 플레이할 수 있다.

 
 
줌바잇업 /세가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