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이 자사 타이틀 '메이플스토리'와 '던전앤파이터', '마비노기'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이용자 몰이를 하고 있다.

넥슨은 GS리테일과 지난 6월에 이어 두번째 제휴를 맺고 메이플스토리 빵 시즌 2를 선보이며, 이마트24와 손잡고 마비노기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겨울 간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울러 넥슨은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와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넥슨은 전국 GS25 편의점에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로 제작한 빵, 스낵, 젤리 등 각종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 ‘메이플스토리’ 빵 시즌 2로 개발된 신제품 5종을 선보인다.

빵은 ‘핑크빈의 레드초코 팬케이크’, ‘예티의 바나나 크림샌드’, ‘슬라임의 애플 패스츄리’, ‘돌의 정령의 모카초코 칩케이크’, ‘주황버섯의 씨앗 호떡’으로 구성되며, ‘메이플스토리’ 캐릭터들로 이뤄진 98종의 스티커가 동봉된다.

이어 오는 20일에는 ‘메이플스토리’ 스낵 5종과 젤리 2종을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스낵과 젤리에는 ‘메이플스토리’ 몬스터, 보스, 군단장 등으로 구성된 82종의 딱지가 동봉될 예정이다.

이번 제휴를 기념해 내년 1월 31일까지 스탬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간 컬래버 상품 1개를 구매할 시 GS25 앱 ‘나만의냉장고’에서 스탬프 1개를 제공하며, 스탬프를 3개 모을 때 마다 ‘메이플 몬스터 티켓’을 지급한다. 티켓은 모은 수량에 따라 ‘말랑 주황버섯 귀마개(모자)’, ‘달콤 쿠키하우스(의자)’, ‘레인보우 스타 패키지’ 등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스탬프 20개를 모으면 ‘주황버섯’으로 제작된 피규어를 선물한다.

오는 20일부터 1월 8일까지 GS25 도어투성수점에는 ‘메이플스토리’ 팝업 스토어가 진행된다. ‘메이플스토리’ 테마로 꾸며 ‘메이플스토리’ 스페셜 패키지 및 카푸치노를 판매하며, 대형 핑크빈이 비치된 포토존이 준비된다.

‘메이플스토리’-GS리테일 컬래버레이션 상품 /넥슨
‘메이플스토리’-GS리테일 컬래버레이션 상품 /넥슨

 

이마트24에서 오는 16일부터 다음달 25일까지 마비노기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게임 아이템을 100% 증정하고 넥슨과 협업한 상품을 판매한다.

이마트24 해당 프로모션으로 판매하는 상품은 △아임e 못생긴 아이스 군고구마 △아임e 가메골 고기·김치·반반 왕만두 △아임e 라면스낵 10입 △아임e 트레저 라무네 오리지널·리치향 △PC방 칠리·치즈 핫도그  △함박&김치볶음밥 도시락 △고구마무스돈까스 도시락으로 총 11종이다.

마비노기 게임 아이템 증정 행사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전국 매장에서 해당 상품을 결제하면서 이마트24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 후 스탬프를 적립하면 된다.

해당 스탬프를 적립한 고객은 스탬프 1개로 마비노기 기본 아이템을 수령하거나 스탬프 5개를 모아 마비노기 무제한 통행증·벨테인 엘리트 프리 미션 통행증 상자, 이마트24 특별 보증서 등 아이템 7종을 받을 수 있는 '이마트24 X 마비노기 스페셜 기프트박스'를 받을 수 있다.

마비노기X이마트24 겨울간식 이벤트 /넥슨
마비노기X이마트24 겨울간식 이벤트 /넥슨

 

내년 1월 11일까지 전국 맘스터치 매장에 후라이드싸이순살, 싸이버거, 콜라, 게임 쿠폰으로 구성된 ‘던파모험세트’를 출시한다. 세트 박스에는 ‘던파’ 인기 NPC ‘단진’이 디자인돼 보는 재미를 더하며, 쿠폰 번호를 ‘던파’ 공식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캐릭터에 착용할 수 있는 ‘꼬꼬 모자 & 눈사람 바디 아바타 상자’, ‘칼레이도 박스(10개)’, ‘바인드 큐브(5개)’, ‘마스터 계약 패키지(3일)’를 획득할 수 있다.

1월 12일까지 ‘던파’에 ‘맘스터치 아라드점’을 열고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헨돈마이어 광장’에 위치한 ‘맘스터치 아라드점’의 NPC ‘빵나’를 찾아 3단계로 구성된 햄버거 만들기 미션을 클리어하면 각종 회복 아이템과 버프 물약, 코인을 비롯해 새롭게 업데이트 된 ‘폭풍의 역린[일반] 프리패스’ 아이템도 함께 지급한다.

넥슨은 맘스터치와 제휴를 기념해 12월 21일까지 ‘던파’ 공식 유튜브에서 관련 이벤트를 실시하며,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싸이버거 단품, ‘던파모험세트 쿠폰’을 선물할 계획이다.

‘던전앤파이터 X 맘스터치’ 제휴 프로모션 /넥슨
‘던전앤파이터 X 맘스터치’ 제휴 프로모션 /넥슨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