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23 /2K
2K23 /2K

2K가 HB 스튜디오의 골프 시뮬레이션 게임 프랜차이즈 차기작인 PGA 투어 2K23를 공개했다.

특히 PGA 투어의 아이콘이자 스포츠 역사상 최고의 선수인 타이거 우즈가 PGA 투어 2K23의 총괄 디렉터를 맡음과 동시에 커버를 장식하며, 게임 내 플레이할 수 있는 프로 선수로도 등장한다.

타이거 우즈 외에도 LPGA 한국계 프로 골퍼인 리디아 고와 저스틴 토마스, 렉시 톰슨, 토니 피나우, 콜린 모리카와, 윌 잘라토리스, 브룩 헨더슨 등 14명 이상의 남녀 프로가 선수 명단에 올랐다.

플레이어는 시범경기와 멀티플레이, 디봇 더비에서 프로 중 한 명이 되어 플레이하거나 PGA 투어 마이커리어 모드에서 프로들과 대결하고 리더보드를 오르며 페덱스컵에 도전할 수 있다.

PGA 투어 2K23에는 윌밍턴 컨트리클럽의 사우스 코스, 르네상스 클럽, 세인트 조지 골프 컨트리클럽 등 새로운 코스와 함께 출시 기준 20곳의 라이선스 코스가 포함되며, 코스 디자이너도 돌아와 플레이어가 꿈의 코스를 만들어 전 세계 온라인 커뮤니티와 공유할 기회를 선사한다.

또한 마이플레이어 커스터마이징 기능으로 플레이어 캐릭터를 타이거 우즈처럼 꾸미는 것도 가능하며, 나이키 골프와 테일러메이드, 브리지 스톤 골프, 캘러웨이 골프, 풋조이, 말본 골프, 퓨마, 타이틀리스트, 트래비스 매튜, 코브라, 미즈노, 오디세이 골프, 스카티 카메론, 타이틀리스트, 윌슨 등 다채로운 브랜드의 의상과 장비, 골프공 등이 등장한다.

PGA 투어 2K23은 초보를 위한 새로운 캐주얼 모드와 함께 노련한 플레이어를 위한 새로운 도전도 선보인다.

독특한 골프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는 탑골프)는 높은 점수를 얻기 위해 타겟을 잘 맞춰야 하는 모드다. 트레이닝 모드에서는 스윙 교정과 레슨, 치핑 연습, 드라이빙 레인지 및 퍼팅 그린 등, 다양한 방식으로 스킬을 개발할 수 있다.

온라인 멀티플레이어의 온라인 소사이어티에는 플레이어가 친구와 팀을 구성하여 커스텀 토너먼트와 전체 시즌을 플레이 하는 기능이 포함되며, 클럽하우스 패스는 출시 후 계속해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와 목표를 제공한다.

PGA 투어 2K23는 세 가지 에디션으로 준비되어 플레이스테이션 5 및 4,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스팀으로 출시될 예정으로, 디럭스 에디션과 타이거 우즈 에디션은 10월 11일, 스탠다드 에디션은 10월 14일 금요일에 출시된다.

특히, 예약 구매 또는 디럭스 에디션이나 타이거 우즈 에디션을 구매하는 경우 플레이 가능한 마이클 조던이 포함된 마이클 조던 보너스 팩이 제공된다.

타이거 우즈는 "게임의 커버 모델이 된 것도 굉장하지만, 총괄 디렉터 역할을 맡은 것도 정말 특별한 기회다. 2K는 완벽한 파트너이고 PGA 투어에서의 경기를 넘어 골프 게임과 문화에 계속 영향을 줄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2K23 /2K
2K23 /2K
2K23 /2K
2K23 /2K
2K23 /2K
2K23 /2K
2K23 /2K
2K23 /2K
2K23 /2K
2K23 /2K
2K23 /2K
2K23 /2K
2K23 /2K
2K23 /2K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