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엠아이의 게임 포털 게임매니아가 팡게임에서 서비스하는 실시간 전략시뮬레이션 게임(RTS) ‘대전략온라인’을 채널링한다고 밝혔다.
중국 4대 기서인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대전략온라인은 게임 이용자가 위, 촉, 오 삼국 중 한 나라를 선택하고 성 함락 전투를 지속적으로 수행해 천하통일을 완성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삼국지에 등장하는 장수들과 보병, 기병, 궁병, 수군 등 20종의병종을 조합해 100개의 작전 단위를 지휘함으로써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만 갖고 있는 두뇌싸움의 진수를느낄 수 있다.
'대전략온라인'의 대표콘텐츠인 공성전은 평시 내정에 주력하다가 국경과 인접한 성에서 전투가 벌어지면 해당 국가의 이용자가 함께 공격 또는 방어하는 ‘협력’의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바다와 대지에서 펼치는 해상 전투 및 초원 전투 그리고 삼림지역에서 전략적 승부를 겨루는 공방 전투 등 실제 전장을 방불케 하는 명품 게임으로서의전투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팡게임은 “비공개테스트에서 나온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차별화된 이벤트와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대전략온라인에 대한 관심과 기대에 부응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전략온라인' 채널링서비스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매니아에서 게임 전용 캐시를 충전하면 20%의 추가 캐시를 지급할 예정이다.
대전략온라인 채널링 서비스와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게임매니아 홈페이지( www.gamemania.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