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스가 차세대 게임 '파라곤(Paragon)'의오픈베타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16(노스캐롤라이나 현지시각) 밝혔다.

이번 오픈베타 서비스로 '파라곤'을기다리던 게이머들은 북미와 유럽, 호주 등 3곳의 서버를통해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국내 서비스는 현재 준비 중에 있다.

'파라곤' '기어스 오브 워' 시리즈와 '언리얼토너먼트' 시리즈 등을 개발한 에픽게임스가 선보이는 대작 게임으로, 현재큰 인기를 얻고 있는, 친구들과 팀을 이루어 전략적 전투를 하는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장르의 게임이며, PC와플레이스테이션4를 통해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동일한컨텐츠를 넘어서, PC유저와 플레이스테이션4 유저 간의 진정한크로스플랫폼 대전이 가능하도록 개발되었다.

언리얼 엔진 4의 장점을 십분 활용하여 개발된 '파라곤' ‘What YouSee Is What You Play’를 모토로, 오프닝 트레일러나 광고에서 사용한 CG가 실제 게임내 그래픽과 100% 같은 최초의 온라인 게임이다. 3인칭 시점에서 선보이는 강력한 액션과 진정한 3D 맵을 활용한, 보다 깊이 있는 전략이 가능한, 55 MOBA 게임인 '파라곤'은 개성 넘치는 영웅들의 독특한 플레이 스타일과 스킬을 사용하여 불리한 상황에서도 전세를 뒤집을 수 있는 게임플레이요소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파라곤'은 카드시스템을도입했다. 카드는 게임 내 영웅들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필요한 것으로,카드는 부분유료화로 구매하는 것이 아닌, 오직 게임 플레이를 통해서만 획득이 가능하며, 영웅의 레벨이 올라갈수록 신규 카드팩이나 보상 등을 제공한다. 한편, 최고 레벨을 획득한 게이머들은마스터 챌린지에 도전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