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스토어가 오는 6월 15일까지 연간 최대 게임 할인 행사인 ‘에픽 메가 세일’을 진행한다. '데스 스트랜딩'을 시작으로 4주간 매주 최고의 명작 게임을 무료로 배포하며, '세인츠 로우'(55%), '크라임 보스: 록케이 시티'(20%), '피파 23'(70%), '파 크라이 6'(75%) 등의 인기 게임들을 75%까지 할인 판매한다.

에픽게임즈 메가 세일
에픽게임즈 메가 세일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대한 플레이어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존 혜택에 에픽 리워드라는 신규 혜택을 추가해 보다 풍성한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라면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려 보시고, 코지마 감독의 <데스 스트랜딩>을 즐겁게 플레이하시고, 에픽 메가 세일 동안 매주 공개되는 무료 명작 게임도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1주차 무료게임 '데스 스트랜딩'은 유명 게임 제작자 코지마 히데오가 개발한 SF 액션 게임이다. 주인공 샘 포터 브리지스는 전설의 배달부로 불리는 만큼 택배 배송 게임, 또는 '딸배(배달) 게임'으로 불린다. 이 게임은 황폐해진 미대륙에서 사람들 사이를 연결하고 희망을 전하는 주인공 샘 브리지스의 이야기를 담은 게임으로, 몰입도 높은 독특한 세계관과 주제로 화제를 모았다. '데스 스트랜딩'에 이은 다음 무료 명작 게임은 26일에 공개된다.

'데스 스트랜딩' /에픽게임즈
'데스 스트랜딩' /에픽게임즈

 

한편 주요 스팀 세일은 6월 29일 여름 세일이다. 디스코드에서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후 11월 21일 가을 세일과 12월 21일 가을 세일이 예정되어 있다. 스팀 이벤트로는 6월 19일 넥스트 페스트가 예정되고 있고, 7월 24일 스텔스페스트, 8월 7일 비주얼 노벨 페스티벌, 8월 28일 전략 축제 등이 예정되어 있다.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