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가 UEFN 초심자들을 위한 무료 웨비나 '시작해요 UEFN'을 개최한다. 아울러 에픽스토어에서는 명작 게임  '미드나이트 고스트 헌트'을 무료로 제공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오는 15일부터 3주간 목요일 오후 2시 유튜브 채널에서 ‘시작해요 UEFN’을 진행한다. 강연은 언리얼 공인 강사이자 청강문화산업대학교에 재직 중인 이득우 교수가 맡는다. 이 행사는 언리얼 에디터 버전 '포트나이트 언리얼 에디터(UEFN)' 초심자를 위한 튜토리얼 형식의 웨비나다. 

▲1주 차에는 ‘동전 수집 게임 제작하기’를 주제로 UEFN을 소개하고 프로젝트 생성 및 편집, 게임 요소 배치 및 제작, 프로젝트 퍼블리싱 등에 대해 설명한다.

▲2주 차에는 ‘데스런 형태의 동전 수집 게임 제작하기’를 통해 랜드스케이프 제작 기초를 배우고 체크 포인트와 기믹 요소 제작, 게임 엔딩 구현에 대해 알아본다.

▲마지막 3주 차 ‘PvE 게임 제작하기’ 시간에는 모델링 기능을 활용한 레벨 그레이박싱, 장치를 활용한 전투 구현, 보스전 및 팹(Fab) 에셋을 활용한 레벨 제작, 오프닝 시네마틱 제작에 대한 강연이 진행된다.

시작해요 UEFN /에픽게임즈
시작해요 UEFN /에픽게임즈

 

또한,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에픽 메가 세일의 일환으로 '데스 스트랜딩'과 '폴아웃: 뉴 베가스 얼티밋 에디션'를 무료로 제공한데 이어, 이번 주에는 '미드나이트 고스트 헌트'를 8일까지 무료로 배포한다.

'미드나이트 고스트 헌트'는 유령들과 그들을 추적하는 사냥꾼들 간의 4 대 4 멀티플레이어 대전 게임으로, 슈팅 장르에 숨바꼭질이라는 흥미로운 요소가 더해져 독특한 매력을 선사한다. ‘고스트’ 플레이어는 각종 사물에 빙의해 숨어야 하고, ‘헌터’는 소금을 쏘는 산탄총이나 수제 공구를 사용해 고스트를 퇴치해야 한다. 자정이 되면 반대로 고스트가 헌터를 사냥할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의 치밀한 전략이 요구된다.

'미드나이트 고스트 헌트' /에픽게임즈
'미드나이트 고스트 헌트' /에픽게임즈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에픽 메가 세일에서는 최근 출시된 '피파 23'(70%), '데드 스페이스: 리메이크'(20%), '배틀필드 2042'(75%), '고트 시뮬레이터 3'(35%), '다잉 라이트 2: 스테이 휴먼'(50%) 등의 인기 게임들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사이버펑크 2077', '파 크라이 6', '그랜드 테프트 오토 V: 프리미엄 에디션', '레드 데드 리뎀션 2',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오버쿡드! 2'도 크게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에픽 메가 세일을 기념해 폴가이즈 ‘블로비우스’ 코스튬을 오는 8일까지 폴가이즈 스토어 페이지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