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현실(VR) 기업 피코(PICO)가 5월 8일가지 가정의 달을 맞아 온·오프라인 판매채널에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VR 헤드셋 ‘PICO 4’를 구매하면 게임 5종을 무료로 증정한다.

PICO 마케팅 총괄 김지아 매니저는 “PICO 4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라는 테마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PICO 4를 통해 다채로운 VR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모든 고객에게 보다 풍성한 가정의 달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먼저 온라인 판매채널인 쿠팡과 네이버에서 PICO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20%의 할인이 적용되며, PICO 4 구매 고객은 Les Mills BODYCOMBAT, Townscaper, Ruins Magus 등 PICO 스토어 인기 게임 3종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인 하이마트, ATG에서도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오프라인 매장에서 PICO 4를 구매할 경우 기본 3종(Body Combat, Townscaper, Ruins Magus)에 더해 2종(After the Fall, All in One Sport)의 인기 게임을 추가로 증정받는다.

한편 PICO는 지난해 10월 VR 헤드셋 PICO 4를 국내 출시했다. PICO 4는 생생하고 몰입감 높은 VR 경험을 통해 가상현실을 보다 현실감 있게 구현한다. PICO 4를 이용하면 외국 친구를 만들 수 있는 ‘Rec Room’, 가족의 건강을 책임지는 VR홈트 ‘Les Mills BODYCOMBAT’, 안방에서 즐기는 VR 낚시 ‘Real VR Fishing’, 우주부터 아프리카까지 VR로 여행하는 ‘PICO VIDEO’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피코4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