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업계에서도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이벤트라고 하면 패키지게임을 떠올리기 쉽다. 실제 세가는 90%, 에픽게임즈는 최대 75%의 세일을 진행중이다. 하지만 넷마블은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과 같은 게임에서도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념한 이벤트가 열린다. 과연 게임사들은 어떤 할인과 이벤트를 준비했을까?

넷마블은 오는 12월 7일까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서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념하여 루비 및 ‘2022 블프 카드 소환권’으로 신규 영웅 소환이 가능하며, 투전승불 손오공, 수리검 에이스, 악마의 화신 세인, 고양이 마법사 루시아, 물의 영수 해리 등 인기 영웅들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신규 영웅 ‘투전승불 손오공’을 확정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카드 소환권, 4성 영웅 승급카드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도 있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실시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실시 /넷마블

 

또한 넷마블은 11월 한달 간 공식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에서  넷마블프렌즈를 비롯해 세븐나이츠, BTS월드 등 넷마블 주요 게임 IP를 활용한 총 213개의 상품을 4차에 걸쳐 50%~8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BTS월드 제품은 오는 11월 13일까지 고속무선충전거치대, 키링 등 전 상품 50% 할인하며, 세븐나이츠 제품은 11월 14일부터 11월 20일까지 블록피규어, 장패드 등 일부 상품을 대상으로 70%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넷마블프렌즈 제품들은 11월 21일부터 27일까지 봉제인형, USB 등 일부 품목에 한해 최대 7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11월 28일부터 30일까지 마지막 3일간은 넷마블프렌즈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은 오는 12월 31일까지 겨울용품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밥 담요 ▲주먹밥쿵야 쿠션&후라이 담요 세트 ▲넷마블프렌즈 USB 미니가습기 ▲넷마블프렌즈 핫팩 등 총 4종에 대해 최대 39% 할인 판매한다. 모든 구매자에게 사은품으로 핫팩을 증정하며, 가습기 구매 시 선착순으로 머그컵을 지급한다.

 '넷마블스토어'에서 대규모 할인 행사 /넷마블
 '넷마블스토어'에서 대규모 할인 행사 /넷마블

 

네오위즈는 30일까지 글로벌 온라인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Steam)’에서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디 게임 8종을 최대 할인된 가격으로 게임을 구매할 수 있다

2D 액션 플랫포머 게임 ‘사망여각’과 ‘플레비퀘스트’는 80%라는 역대급 할인율이 적용되며, ‘플레비퀘스트 DLC’의 할인율은 50%이다. ‘메탈유닛’과 ‘댄디 에이스’도 7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언소울드’는 72%, ‘블레이드 어썰트’와 ‘스컬’은 각각 70%, 40%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며, 산나비는 15% 할인된다.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도 블랙 프라이데이를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사망여각’과 ‘스컬’ 등 게임 2종을 각각 80%, 4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스팀-에픽게임즈스토어 가을 할인 /네오위즈 
스팀-에픽게임즈스토어 가을 할인 /네오위즈 

 

한빛소프트는 PC 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 '오디션'에서 12월 8일까지 '오키데이(오디션 럭키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동안 아바타 할인, 캐시 페이백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11월17일 점검 후부터 11월24 점검 전까지는 상의·하의·신발류 아바타에 대해, 11월24일 점검 후부터 12월1일 점검 전까지는 헤어·페이스·세트류 아바타에 대해 50%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11월17일 점검 후부터 12월1일 점검 전까지 신상 아이템인 '사랑이서린눈꽃 스페셜커플반지'를 구매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특별한 케이크를 모바일 기프티콘으로 선물한다. 아울러 2주 간 리얼캐시 사용 유저에게는 최대 10만캐시를 돌려준다.

'오디션 럭키데이' 이벤트 /한빛소프트
'오디션 럭키데이' 이벤트 /한빛소프트

 

세가퍼블리싱코리아와 소니는 28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가의 할인 이벤트에서는 소울 해커즈2, 투 포인트 캠퍼스(Two Point Campus),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 13기병방위권이 특가로 첫 등장! 또한, 소닉 시리즈의 원점(Origins)인 4 작품을 디지털 리마스터링한 2D 하이 스피드 액션 게임 소닉 오리진스 등 총 65개 이상의 타이틀이 할인 판매 중이다.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세가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세가

 

소니는 PS5와 PS4소프트웨어, PSVR(이하 PSVR), 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일부 색상) 등 다양한 PS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더불어, PS Store에서는 PS Plus 12개월 정기 구독 서비스를 구매하거나 플랜을 업그레이드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각종 인기 타이틀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소니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소니

 

한편,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는 30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최대 60% 할인행사를 스틸시리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Naver Brand Store)에서 진행한다.

주요 할인 품목으로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게이밍 키보드 4종(Apex 3 TKL US, Apex 9 Mini, Apex 9 TKL 등) ▲ 게이밍 마우스 11종(Aerox 3 Wireless Onyx, Aerox 5, Aerox 9, Prime Mini WL 등) 이 즉시 할인가로 판매된다. 추가로 해당 제품들은 쿠폰까지 중복 적용이 가능하여 더 저렴한 가격으로 블랙프라이데이를 즐길 수 있다. 쿠폰만 적용 가능한 품목으로는 ▲마우스 패드 5종(QcK 3XL, QcK Edge Large 등)이 있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할인 및 쿠폰 혜택 외 요일별, 카테고리별로 핫딜도 진행된다. 핫딜 품목으로 세계적인 프로 게임단 T1의 공식 헤드셋 파트너사라는 명성에 걸맞게 ▲고성능 게이밍 헤드셋 3종(Arctis 7P+ White, Arctis 9 Wireless, Arctis Nova Pro Wireless) 그리고 ▲국민 마우스패드로 알려진 QcK 시리즈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일부 품목은 29%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대 60% 할인 프로모션 /스틸시리즈
최대 60% 할인 프로모션 /스틸시리즈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