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콘솔용 '뿌요뿌요테트리스2'에서 '관전' 기능과 너랑나랑 보스전에 고난이도 '초강렬', 4명의 캐릭터, BGM, 내 아이콘의 추가와 PlayStation®5/PlayStation®4의 크로스 제네레이션 멀티 플레이를 지원하는 무료 업데이트 제3탄을 2021 3 4()에 실시한다고밝혔다.

 

인터넷의 '클럽'에 관전기능이 추가된다. 관전 대상의 룰은 'VS' '스킬 배틀' 2종류. 관전자는 '관전 대기'에서대전자에게 응원 이모티콘을 이용한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대전 중의 화면에는 발생한 연쇄 등이 표시되는로그가 추가되며, 경기 전개를 파악하기 쉬운 상태로 관전을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는 대전 종료 후 관전자의 수에 따른 '인기도'를 획득할 수 있다. '인기도'가높아질수록 프로필에 표시되는 '인기도' 칭호와 아이콘 등급이높아진다.

'너랑나랑 보스전'에 신규난이도 '초강렬'이 추가된다. '초강렬'은 기존의 '강렬'보다 더욱 강력한 보스와 대전할 수 있다. '초강렬'의 보스를 쓰러뜨리면 '강렬'보다높은 확률로 고레벨의 아이템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인터넷의 각종 모드가 PS5/PS4 간의 크로스 제네레이션 멀티 플레이를지원하게 된다. 패치 적용 후에는 PS5 PS4 간의 인터넷을 사용한 멀티 플레이로 함께 플레이할 수 있게 되며, 게임내의 각종 랭킹 또한 PS4 PS5 동일한 표시로 전환된다.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