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12일 WOW '한밤' 베타 테스트 시작
2025-11-07 정지우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12일부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차기 확장팩 '한밤(Midnight)' 베타 테스트를 시작한다. 세계혼 서사시 3부작 중 두 번째 작품인 이번 확장팩은 내년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베타 테스트에는 한밤 신화 에디션 사전 구매자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한 일부 플레이어들이 초청된다. 테스트 기간 중 신화 에디션을 구매하거나 업그레이드하는 경우에도 즉시 베타 이용권이 부여된다. 참여자들은 출시 전 신규 콘텐츠를 미리 체험하고 개발팀에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다.
이번 베타에서는 따라잡기 퀘스트 대장정, 개편된 영원노래 숲, 플레이어 중심지로 새단장한 실버문, 신규 사냥감 시스템, 동맹 종족 하라니르 등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된다. 베타 후반에는 공격대 우두머리 테스트가 진행되며, 개발팀이 제작한 새로운 전투 도구에 대한 의견 수집도 이뤄질 예정이다.
한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11월 21일부터 한국에서 구독 서비스를 도입한다. 플레이어들은 1개월부터 12개월까지 네 가지 구독 플랜 중 선택할 수 있다. 3개월 이상 구독 시 11.2.7 패치에서 추가되는 하우징 얼리 액세스 혜택이 제공되며, 6개월과 12개월 구독자에게는 게임 내 탈것과 애완동물이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