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의 전설2·3'에 추가된 새로운 콘텐츠는?
위메이드 자회사 전기아이피가 미르의 전설2와 미르의 전설3에 신규 콘텐츠를 5일 동시 업데이트했다. 미르의 전설2는 환영 서버를 오픈하고, 미르의 전설3는 신규 시공 던전을 추가했다.
위메이드 자회사 전기아이피가 미르의 전설2에서 5일부터 12월 3일까지 환영의 세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이번 이벤트를 통해 환영 서버를 오픈한다. 환영 서버는 본 서버 대비 3배 높은 아이템 드롭률과 3.5배 많은 경험치를 제공하며, 레벨업 필요 경험치는 7분의 1 수준으로 완화됐다. 이벤트 종료 시점에는 획득한 경험치의 최대 65%를 본 서버 캐릭터로 이전할 수 있다.
이용자는 기본 무공을 습득한 45레벨 캐릭터를 환영 서버에 즉시 생성할 수 있으며, 성장에 필요한 직업별 기본 장비도 제공받는다. 서버 내 전용 상점에서는 보옥, 축복의 기름은 물론 고레벨 장비와 무공책 등을 금전으로 구입할 수 있다. 기본으로 지급되는 환영장보도를 사용해 직업별 인기 무공 습득도 가능하다.
환영 서버 전용 도감 시스템이 추가됐으며, 환영직업전환서를 통해 새로운 직업을 체험할 수 있다. 미르의 전설2 모바일 낚시 앱 비천기연각과 PC 게임 동시 접속도 가능해졌다.
달성 레벨과 직업별 순위에 따라 천룡신형탈명검, 천룡불사의, 곤륜용극의 등 본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종료 시점부터 1주일 동안 본 서버에 기본 버프를, 환영 서버 1위 달성자가 있는 서버에는 플러스 버프를 적용한다.
미르의 전설3는 신규 시공 던전 망각의 숲 심연을 5일 업데이트했다. 망각의 숲 심연은 고레벨 이용자를 위한 반복 플레이형 성장 던전으로, 작년 선보인 망각의 숲을 확장한 콘텐츠다. 무너진 망각의 숲 맵 중앙의 태고대수의큰줄기를 통해 입장할 수 있다.
몬스터를 처치하고 보스전을 돌파하면 사냥한 몬스터의 누적 경험치 대비 최대 20배에 달하는 경험치와 오래된 나무 상자, 오래된 강철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미르의 전설3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12월 3일까지 이벤트 시공 던전 무망의 지대를 오픈한다. 무망의 지대는 무공 사용이 제한되는 특수 규칙 던전으로, 정해진 타수로 몬스터를 처치하고 최종 보스를 물리치면 일정 확률로 치우의불꽃, 신안귀등 등을 받을 수 있다.
게임 플레이로 포인트를 모아 보상에 도전하는 참여형 웹 이벤트 심연의 시험 미니 게임도 진행한다. 일정 순위를 달성하거나 선착순에 들면 천계의 흑오갑, 치우의강철 등 최상급 아이템을 얻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