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사면 넥슨 아크레이더스 무료로 준다
MSI코리아가 RTX 50 시리즈 탑재 노트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화제의 신작 게임 '아크 레이더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이번 달 8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엔비디아의 최신 블랙웰 아키텍처 기반 지포스 RTX 50 시리즈 랩톱 GPU를 탑재한 MSI 게이밍 노트북 구매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대상 제품은 RTX 5090, 5080, 5070 Ti, 5070 랩톱 GPU가 탑재된 모델들이다.
MSI코리아 관계자는 "차세대 GPU의 강력한 성능과 글로벌 기대작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혜택은 상당히 푸짐하다. 오는 30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PvPvE 서바이벌 액션 게임 '아크 레이더스' 스탠다드 에디션은 물론, 방랑자와 아스트로 코스메틱 팩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다만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는 만큼 서둘러야 한다.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MSI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제품을 등록한 뒤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게임 코드와 한정 코스메틱 팩을 받을 수 있다.
아크 레이더스는 긴장감 넘치는 멀티플레이어 익스트랙션 슈터 게임으로, RTX 50 시리즈와의 조합이 특히 기대되는 타이틀이다. 레이 트레이싱 기반의 사실적인 글로벌 일루미네이션 효과와 AI 기반 DLSS 4 멀티 프레임 생성 기술로 압도적인 FPS 향상을 경험할 수 있으며, 엔비디아 리플렉스 기술로 레이턴시를 최소화해 더욱 빠르고 정확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프로모션 대상 모델 중 주목할 만한 제품은 '타이탄 18 HX AI A2XWJG-U9'다. 최상위 RTX 5090 랩톱 GPU에 인텔 코어 울트라 9 프로세서 285HX, UHD+ 미니 LED 패널까지 탑재한 MSI의 플래그십 노트북으로, AAA급 게임부터 전문가급 크리에이티브 작업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