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R2 ORIGIN' 24일 사전다운로드 시작
2025-09-24 정지우 기자
웹젠이 지난 18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4일만에 한국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1위에 오른 ‘뮤: 포켓 나이츠'에 이어 또 다른 신작 MMORPG 'R2 ORIGIN'의 정식 출시를 하루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한다.
사전 다운로드는 24일 저녁 8시부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가능하며 게임 플레이는 25일 저녁 8시부터 진행할 수 있다.
R2 ORIGIN은 웹젠의 스테디셀러 IP R2를 언리얼엔진5로 재제작한 MMORPG다. 원작보다 향상된 배경 그래픽과 캐릭터 연출을 선보이며,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했다.
출시 전까지 커뮤니티 이벤트가 진행된다. 공식 커뮤니티 가입 시 금빛 가호 스크롤과 스크롤 선택 상자를 지급한다. 커뮤니티 누적 출석일에 따라 변신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는 누적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뮤: 포켓 나이츠는 웹젠의 베스트셀러IP '뮤(MU)'의 장르다각화를 위해 선보이는 방치형RPG다. 끊임없이 등장하는 몬스터를 처치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토벌한 스테이지를 자동으로 탐색하는 탐험 콘텐츠로 더욱 빠른 성장이 가능하다.
또한 마을 콘텐츠에서는 다른 게임 회원과 교류하며 커뮤니티 활동을 즐길 수 있고, 장비 강화, 전직 등 MMORPG 요소를 접목해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