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런?...호요버스 '호요랜드2025' 티켓 예매 오후 7시 시작
호요버스 코리아가 오후 7시부터 '호요랜드2025' 티켓 예매를 22일 시작한다. 워낙 인기 있는 행사라 오픈런이 예상된다.
호요랜드2025는 10월 9일부터 12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9·10홀과 후면 광장에서 열린다. 호요버스 주요 게임 5종의 세계관을 체험할 수 있는 행사다.
티켓은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입장객에게는 한정 굿즈 1종, 리딤코드, 홀로그램 티켓, 행사 리플릿, 갤럭시 스토어 쿠폰, 부직포백이 포함된 웰컴 키트가 제공된다. 야외 행사장의 '붕괴3rd' 부스 입장권은 23일 오후 7시부터 윗치폼에서 별도 판매된다.
게임별 부스에서는 체험 이벤트가 운영된다. 붕괴3rd 부스는 푸드트럭 음료와 포토카드를 제공하고, 원신 부스는 참여형 이벤트와 페이스 페인팅을 진행한다. 미해결사건부는 남주인공 콘셉트 식음료를 판매하고, 붕괴: 스타레일은 레이저 미션과 OST 퀴즈를 운영한다. 젠레스 존 제로는 미니게임과 캐릭터 키링 뽑기를 제공한다.
메인 무대에서는 원신 OST 라이브 공연 '원신 라이브 인 티바트 무지갯빛 투어 호요랜드 편'과 붕괴: 스타레일 가수 Chevy, NIDA가 참여하는 'Star Symphony at 호요랜드'가 열린다. 인플루언서 도티, 샘웨, 레나가 진행하는 코스프레 런웨이도 진행된다.
갤럭시 스토어, 플레이스테이션, 맘스피자 부스도 운영된다. 갤럭시 스토어는 미션 달성 이벤트와 갤럭시 AI 체험을 제공하고, 플레이스테이션은 젠레스 존 제로 체험과 10% 할인 타임 세일을 진행한다. 맘스피자는 붕괴: 스타레일 콜라보 메뉴를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