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드래곤 플라이트' 업데이트 동시 진행

2025-09-17     정지우 기자

라인게임즈가 서비스중인 두 게임에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창세기전 모바일에는 신규 캐릭터가, 드래곤 플라이트에는 13주년 기념 콘텐츠가 추가됐다.

창세기전 모바일에는 16일 신규 캐릭터 '성왕 라시드 팬드래건'이 등장했다. 지혜와 결단력을 겸비한 전사형 군주로 설정된 이 캐릭터는 창세기전 초반부터 등장한 '라시드 팬드래건'의 이격 버전이다. 전투 시 초필살기 '아론다이트 소환'을 사용하며, 전용 무기 '바리사다 디바인' 장착 시 무기 잠재력을 발휘한다.

‘창세기전 모바일’ 신규 캐릭터 ‘성왕 라시드 팬드래건’ 추가 /라인게임즈

 

메인 스토리 48장 '하나되는 결의'도 공개됐다. 인간과 신, 잊혀진 존재들이 펼치는 최후의 전쟁 이야기를 다룬다. 메인 스토리 33장, 34장에 하드 난이도가 추가되고, 월드보스 레이드 콘텐츠 '에러코드: 디에네' 시즌 16이 시작됐다.

30일 정기 점검 전까지 몬스터 토벌 이벤트가 진행되며 캐릭터 소환권 50장, 방어구 재련석, 엘드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신규 캐릭터 성장 미션 완료 시 SD 프로필과 랭크업 재료, 전직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드래곤 플라이트는 17일 출시 13주년을 맞아 신규 새끼용 '알파'와 '오메가'를 추가했다. 각각 빛과 어둠을 상징하는 콘셉트로 설계됐으며, 별코인 이벤트 참여를 통해 오메가를 획득할 수 있다.

‘드래곤 플라이트’ 출시 13주년 기념 신규 새끼용 2종 등장 /라인게임즈

 

13주년 기념 출석 이벤트에서는 12일간 접속 시 수정 600개, 다이아 600개 등 약 40만 원 상당의 보상을 제공한다. 신규 이용자 출석 이벤트는 리뉴얼돼 누적 12일 출석 시 수정 800개, 전설 장비 생성기, 캐릭터 1차 각성 선택권을 지급한다.

60일 이상 미접속 복귀 이용자를 위한 출석판 이벤트도 진행되며, 수정 500개와 비행단 장비 교환권을 제공한다. 2주간 미션 달성 시 인기 새끼용 '로키스타'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전설 리그 달성 이벤트도 함께 운영된다.

드래곤 플라이트는 2012년 라인게임즈가 자체 개발한 모바일 슈팅게임으로 현재까지 누적 다운로드 2,500만 건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