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신작 '더 스타라이트' 사전 다운로드 시작…18일 정식 출시
2025-09-17 정지우 기자
컴투스는 게임테일즈와 공동 개발한 크로스플랫폼 MMORPG '더 스타라이트'의 사전 다운로드를 17일 오전 11시부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 스토어에서 시작한다. 정식 출시일은 9월 18일이다.
출시와 동시에 3종의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14일 출석 이벤트에서는 초반 성장 지원 보상을, 7일 출석 이벤트에서는 소환권과 소환 상자를 제공한다. PC 접속자 전용 출석 이벤트도 별도로 운영되며 '전투의 인도'와 소환권을 지급한다.
6주간 진행되는 '영웅 지원 이벤트 & 제작 이벤트'에서는 매주 미션 완료 시 제작서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영웅 등급 아바타 또는 탈것을 확정 제작할 수 있다.
파티 던전 공략과 몬스터 처치를 통해 희귀 장신구 제작도 가능하다. 출석, 레벨 달성, 골드 사용, 일일 의뢰 등 기본 활동만으로도 주문서, 골드, 강화석, 정령 11회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다.
커뮤니티 활동 지원으로 길드 홍보 이벤트도 운영한다. 공식 커뮤니티에 길드 소개서를 게시한 4개 길드를 선정해 전용 홍보 포스터를 제작하고, 길드장 대상 추첨 경품을 제공한다.
정식 출시 후에는 네네치킨, 크러시, 코인원과의 제휴 프로모션이 순차 진행될 예정이다.
더 스타라이트는 멀티버스 세계에서 흩어진 스타라이트를 찾아 나서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다룬 크로스플랫폼 MMORPG다. 사전 다운로드는 공식 사이트와 양대 앱 마켓에서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