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에이지, 세븐틴 월드투어 인천 공연장에 '퍼즐 세븐틴' 공식 부스 설치
2025-09-12 정지우 기자
드림에이지가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즐 세븐틴'의 공식 오프라인 부스를 세븐틴 월드투어 인천 콘서트 현장에서 운영한다. 세븐틴 월드투어 인천 콘서트는 데뷔 10주년을 맞은 세븐틴이 13일부터 14일 양일간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개최하는 공연이다.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도 만난다.
현장 부스에서는 다양한 참여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 내 이벤트 팩을 3회 이상 구매하고 현장에서 인증하면 세븐틴 멤버 13명 중 한 명의 엽서를 받을 수 있다. 퀘스트 이벤트 완료 후 인증 시에는 '퍼즐 세븐틴 증명사진'을 제공한다. 이벤트 상품 구매자에게는 퍼즐 세븐틴 증명사진 또는 '퍼즐 세븐틴 디오라마 세트'를 얻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응모권이 주어진다.
현장을 방문하지 못한 이용자들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도 준비됐다. 접속만으로 30분간 사용 가능한 '하트'가 지급되고,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미니룸 꾸미기용 '포스터'가 제공된다.
한편, 퍼즐 세븐틴은 지난 1일부터는 신규 시즌패스와 함께 '어쩌나' 의상 테마 픽업이 시작됐으며, 퍼즐 플레이 후 보상을 선택받는 'Left & Right'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