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주년 NHN '한게임포커' 특급 보상은?

2025-08-26     정지우 기자

1999년 국내 인터넷 게임계에 혜성처럼 등장하며, 수많은 이용자들의 추억 속에 깊이 자리잡은 '한게임포커'가 올해로 25주년을 맞았다. 이 게임이 은빛 기념일을 맞아 사상 최대 규모의 특별 이벤트를 펼친다고 NHN이 26일 발표했다.

김상호 NHN 게임사업본부장은 "25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한게임포커가 사랑받을 수 있었던 것은 순전히 이용자들의 변함없는 지지 덕분"이라며 "골드 캐스팅을 시작으로 올해 하반기까지 계속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그 감사함을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PC ‘한게임포커’ 25주년 맞아 특별 이벤트 실시 /NHN

 

한게임포커는 론칭 1년 만에 회원 수 1,000만 명, 동시 접속자 12만 명이라는수치를 기록하며 국내 최대 인터넷 게임 플랫폼의 토대를 마련했다. 당시만 해도 온라인 게임이 생소했던 시절, 한게임포커는 PC방 문화와 함께 성장하며 대한민국 게임 산업의 중추 역할을 해냈다.

25년 동안 한게임포커는 시대의 변화에 발맞춰 끊임없이 진화해왔다. 2019년 모바일 시대에 발맞춘 '한게임포커 클래식' 출시, 2022년 PC버전의 대대적인 리마스터를 통한 그래픽과 사운드 업그레이드, 그리고 최근까지 길드 시스템과 챌린지 배틀 모드 도입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25주년 기념 이벤트의 핵심은 '골드 캐스팅'이다. 8월 21일부터 9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미끼 아이템을 획득하고, 이를 활용해 가상의 낚시를 즐기는 독창적인 콘셉트다. 

‘골드 캐스팅’ /NHN

 

보상 규모도 파격적이다. 최대 200억 골드의 게임머니는 물론, 실물 금 1돈을 10명에게 지급하는 등 현실과 게임을 아우르는 혜택을 제공한다. 25주년 한정 아바타까지 준비되어 있다. 특히 눈에 띄는 것은 25주년을 맞아 새롭게 단장한 게임의 모습이다. 접속 시 만날 수 있는 특별 인트로 화면과 모바일 앱 아이콘 변경 등 세심한 부분까지 기념일 분위기를 연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