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 ‘대항해시대 오리진’ 업데이트 

2025-06-26     정지우 기자

라인게임즈가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와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대규모 업데이트 소식을 전하며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신규 캐릭터와 풍성한 콘텐츠로 무장한 ‘창세기전 모바일’과 새로운 투자 시즌 및 이벤트를 선보이는 ‘대항해시대 오리진’이 플레이어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 ‘창세기전 모바일’, 신규 아우터 원 캐릭터 ‘하이델룬’ 등장

라인게임즈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에서 신규 아우터 원 캐릭터 ‘하이델룬’의 등장을 예고하는 프로모션 영상(PV)이 공개됐다.

‘하이델룬’은 지난 1월 추가된 ‘흑태자’에 이은 게임 내 두 번째 아우터 원 등급 캐릭터로, 오는 7월 8일 게임 서비스 1.5주년 기념 업데이트와 함께 등장 예정이다. 공개된 영상에는 사랑하는 연인 ‘죠안 카트라이트’를 지키기 위한 ‘하이델룬’의 처절한 사투가 담겨 있어 기대감을 자아낸다.

 ‘창세기전 모바일’ 신규 아우터 원 캐릭터 ‘하이델룬’ 등장  /라인게임즈

 

이와 함께 7월 8일 점검 전까지 ‘하이델룬’의 ‘전용 무기’와 ‘전용 스킨’, ‘원작 프로필 및 테두리’, ‘타이틀’, ‘전용 방주 로비’, ‘특별 방어구’ 등 다양한 관련 상품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사전 혜택이 오픈됐다.

신규 캐릭터를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도 실시됐다. 추가된 캐릭터는 ‘혼돈의 데이모스’로, 안타리아의 13 암흑신 중 ‘혼돈의 신’이다. 해당 캐릭터는 전투 시 초필살기 ‘암흑혈 역장’을 사용하며 전용 무기 ‘카오스 블러드’ 장착 시 무기의 잠재력을 끌어낼 수 있다.

 ‘창세기전 모바일’ 신규 아우터 원 캐릭터 ‘하이델룬’ 등장 /라인게임즈

 

캐릭터 ‘에밀리오’와 ‘코델리아 오스틴’은 이너 브레이크로 발현됐다. 메인 스토리 29장과 30장에는 ‘하드 모드’가 더해졌으며, ‘코스모스 사가’에는 ‘레벨 데이터’가 추가 됐다. 이 밖에 월드보스 레이드 콘텐츠 ‘에러코드: 디에네’는 시즌 10을 시작했다.


 
◇ '대항해시대 오리진’, 투자 시즌 3 ‘황금의 시대’ 업데이트

라인게임즈는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에서 신규 투자 시즌3 ‘황금의 시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대항해시대 오리진’ 투자 시즌 3 ‘황금의 시대’ 업데이트 /라인게임즈

 

새로운 투자 시즌 돌입에 따라 카리브해와 대서양 지역에 시즌 전용 콘텐츠가 추가됐으며, 새로운 시즌부터 추가되는 강적들과의 전투를 통해 시즌3 투자 증서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시즌 전용 모험과 교역 시 새로운 도구 및 전문지식 조건이 추가되는 등 콘텐츠 조건을 보다 다채롭게 변화했다.

이와 함께 최고 등급인 24등급 선박 5종(‘베네치안 갤리스’, ‘판옥선’, ‘애들러’, ‘마닐라 갤리온’, ‘양선’)이 추가됐다. 또한 오는 7월 10일부터 8월 5일까지 여관 항해사들의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우리 여관에 여름이 찾아왔다?! 여름 이벤트’를 개최한다.

해당 이벤트 기간 중 ‘니타’(나사우), ‘예바’(상트페테르부르크), ’아니사’(바스라)와 같은 여관 항해사와 관련된 시나리오 이벤트를 진행하고, 선물 상자와 함께 ‘코코넛 주화’를 획득할 수 있다. ‘코코넛 주화’는 이벤트 전용 상점에서 ‘특별한 여름 항해사 교환권’, ‘항아리 문어’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창세기전’과 컬래버레이션(이하 콜라보) Revive 이벤트도 시작됐다. 이번 콜라보는 오는 7월 22일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제독 ‘이올린 팬드래건’을 지급한다. 해당 제독 획득 후에는 콜라보 기념 한정 제독 연대기를 플레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