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정기권과 부화 정기권...'포켓몬고' 새로운 도전과 보상으로 '유혹'
나이언틱이 7월 1일까지 ‘포켓몬 GO’에서 무료 ‘GO패스’로 미션을 수행해 프리져와의 만남, 별의모래, XP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 ‘GO패스 디럭스’로 슈퍼 부화장치와 반짝이 참까지 획득할 수 있게 한다. 여기에 7월 3일까지 알 부화에 최적화된 ‘부화 정기권’으로 매일 부화장치와 XP 3배 혜택까지 지급한다.
나이언틱은 리얼 월드 게임 '포켓몬 고'에 월간 리워드 시스템 ‘GO패스’와 알 부화에 특화된 ‘부화 정기권’을 선보였다.
‘GO패스’는 무료로 제공되는 월간 패스로, 오는 7월 1일까지 다양한 미션을 완료해 GO 포인트를 모아 랭크를 올리면 시즌 테마 배경의 ‘프리져’와의 만남을 비롯해 별의모래, XP, 몬스터볼 등 풍성한 보상이 지급된다. 특히, 오는 28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는 '포켓몬 고 Fest 2025: 글로벌' 기간에는 GO 포인트 획득 제한이 사라져 더욱 빠르게 랭크를 올릴 수 있다.
더 많은 보상과 빠른 진행을 원하는 트레이너는 유료 버전인 ‘GO패스 디럭스’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GO패스 디럭스’는 무료 패스의 모든 혜택은 물론 ‘슈퍼 부화장치’, 프리미엄 배틀패스 등 다양한 추가 특전과 친구 한 명을 즉시 ‘반짝반짝 프렌드’로 만들어주는 ‘반짝이 참’이 최종 리워드로 제공된다.
‘부화 정기권’은 오는 7월 3일까지 한 달간 매일 첫 포켓스톱 또는 체육관 포토디스크를 돌릴 때마다 1회용 부화장치를 받을 수 있는 등 알 부화에 특화된 다양한 보너스를 제공한다.
또한, 매일 첫 포켓몬 포획 및 포토디스크를 돌리면 XP 3배, 선물 획득 및 보관 한도 증가 등 유용한 혜택이 제공되며 시간제한 리서치를 완료하면 1만5,000XP와 별의모래 1만5,000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