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PC Game Pass 체험 팝업 PC방 오픈

2022-06-10     이재덕 기자

마이크로소프트 Xbox가 10일부터 26일까지 강남에 위치한 ‘Portal PC방’에서 무료로 PC Game Pass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 PC방을 오픈한다.

방문객들은 현장에서 고성능 PC로 PC Game Pass를 체험하고, 사전 설치된 인기 타이틀들을 간편히 플레이해볼 수 있으며, 커뮤니티 이벤트 및 레노버 체험존 등을 통해 다채로운 경험을 즐길 수 있다.

무료로 PC Game Pass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 PC방 오픈

 

PC Game Pass는 합리적인 월 구독료로 100개 이상의 고품질 PC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서비스로 새로운 게임이 매달 업데이트 된다. Xbox는 PC 게임 이용도가 높은 국내 게이머들에게 PC Game Pass를 소개하고 최상의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오프라인 팝업 PC방을 마련했다. 더 나아가, 방문객들에게는 PC Game Pass 1개월권을 제공해 플레이 경험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방문객이 몰리는 금요일과 주말에는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가 개최된다. 슈팅 게임 ‘헤일로 인피니트’의 팀 데스 매치부터 ‘포르자 호라이즌’과 ‘마인크래프트 던전스’까지 다양한 장르의 경기가 진행되는 만큼, 플레이어들은 함께 게임을 즐기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또한, Xbox는 레노버의 프리미엄 PC 브랜드 리전(Legion)과 손잡고 방문객들이 Xbox의 인기 게임을 플레이하며 레노버 리전 PC의 강력한 성능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강남 포탈 PC방, 사진=포탈PC방 등록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