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계획은 뭐지, 제다이?" EA, 신작 '스타워즈 제다이:서바이버' 공개

2022-05-30     이재덕 기자

EA가 28일 스타워즈 기념행사에서 Respawn Entertainment, Lucasfilm Games과 함께 제다이 칼 케스티스의 여정을 기록하는 사랑받는 스타워즈 액션 어드벤처 시리즈의 다음 챕터인 스타워즈 제다이: 서바이버(Star Wars Jedi: Survivor)를 2023년 출시한다고 밝혔다.

Respawn의 베테랑 팀이 게임 디렉터인 스티그 아스무센의 지휘 하에 개발한 스타워즈 제다이: 서바이버는 시리즈의 최초 타이틀인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Star Wars Jedi: Fallen Order)의 스타워즈 스토리, 세계, 캐릭터 및 스릴 넘치는 전투를 확장할 예정이다. 

스타워즈 제다이: 서바이버(Star Wars Jedi: Survivor)

 

Respawn의 게임 디렉터 스티그 아스무센은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을 완료하기 전에도 우리 팀은 칼, BD, 그리고 제작진의 모험을 속편으로 이어갈 방법에 대한 비전을 가지고 있었다.”며, “제다이: 서바이버의 경우 Lucasfilm Games와 협력하여 제다이: 오더의 몰락의 유산을 구축하고 있다. 우리는 첨단 기술을 활용하여 더 역동적인 제다이 전투와 영화 같은 스토리텔링을 만들어 칼이 어두운 시기에 성숙하고 살아남는 과정에서 이야기를 확장하고 있다. 올해 말에 게임에 대해 더 많이 공유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스타워즈 제다이: 서바이버는 제다이: 오더의 몰락 이후 5년 후를 배경으로 한다. 칼은 은하계에 마지막으로 남은 제다이 중 하나가 된다는 것에 무게감을 느끼기 시작하면서 제국의 끊임없는 추적보다 한발 앞서야 하는 상황에 놓여지게 된다. 그의 믿음직한 동료 BD-1과 함께 칼은 여정에서 독특하고 흥미로운 다양한 캐릭터를 만나고 동맹을 맺는다. 제다이: 서바이버는 새롭고 혁신적인 방식으로 시리즈의 역동적인 전투를 확장할 예정이다. 살아남기 위해 칼은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포스와의 유대를 키워야 한다.  

Lucasfilm Games의 부사장인 더글러스 레일리는 “수백만 스타워즈 팬이 칼 케스티스의 이야기에 매료되어 왔으며 Respawn의 세계적인 개발자와 협력하여 이 장대한 이야기를 계속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하며, “스타워즈 제다이: 서바이버와 전 세계 플레이어들과 함께 할 칼 케스티스의 여정의 다음 챕터를 공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