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애명월도M', 태연 TV CF에 초화 성우진까지...시장 공략 '본격화'

2022-05-26     정지우 기자

'천애명월도M'이 출시를 앞두고 23일부터 본격적인 국내 시장 공략에 들어갔다. 레벨 인피니트는 모바일 MMORPG ‘천애명월도M’의 출시를 앞두고 홍보모델 4명을 공개했으며, 태연 TV CF 공개에 이어 성우진 라인업과 인터뷰 영상을 공개하는 등 속도감 있고 대규모 스케일이 느껴지는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천애명월도M


‘천애명월도M’은 PC 온라인 게임 ‘천애명월도’를 계승한 모바일 오픈월드 MMORPG로, 무협에 집중된 스킬명을 개선해 초보자도 쉽게 즐길 수 있다.

1VS1, 5VS5, 40VS40, 100인 서바이벌 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이 접목되어 있으며,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통해 얼굴형,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등 약 600여 개 파라미터로 안면 근육까지 세밀한 조정이 가능하며, 낮과 밤, 눈이 내리거나 비가 내리는 등 날씨 변화를 영화급 그래픽으로 구현한 것은 물론 메인 시나리오 등 스토리 요소의 시스템으로 몰입도를 선사한다.

홍보모델로 선정된 소녀시대 멤버 태연과 댄스 크루 프라우드먼의 모니카&케이데이, 영화감독 양익준 등은 ‘천애명월도M’ TV CF를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간다.

특히 태연은 ‘명월’의 밝은 달을 모티브로 한 모습을, 모니카와 케이데이는 ‘도’의 칼날처럼 매섭고 우아한 게임의 장면을, 양익준은 ‘천애’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아 ‘천애명월도M’의 장점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26일 공개된 영상은 총 2편으로, 남도형(플레이어 남), 윤은서(플레이어 여), 김예림(플레이어 소녀), 심규혁(호소보), 윤아영(아난), 이명희(유부풍), 정의진(당청단), 조경이(조완아) 등 성우진이 등장한다. 

 

 

한편, 지난해 11월 17일부터 21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지스타 2021에서는 B2C부스로 참가해 게임 시연과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 이용자들과 함께 호흡하며 긍정적인 평가를 얻은 바 있다.